"혈통 전환, 소유권 전환, 심정권 전환을 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3권 PDF전문보기

혈통 전환, 소유권 전환, 심정권 전환을 해야 돼

그렇기 때문에 만민 앞에 가정을 중심삼고 사탄이 철옹성같이 갖고 있던 종족적인 담, 민족적인 담, 국가적인 담, 세계적인 담을 다 허물어버린 것입니다. 다 평정해 버렸다구요. 거짓부모가 숨겨 놓은 모든 천지를, 참부모가 담을 다 무너뜨려 가지고, 이제 승리의 패권을 가지고 이것을 여러분의 가정에 찾아가서 전수해 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평화가정연합'이라는 말이 나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왜 그러냐 하면, 하나님을 가정에서 잃어버렸기 때문에 가정으로 돌아가서, 모든 가정들이 하나님을 가정에서 모실 수 있는, 전세계가 평균적으로 공히 모실 수 있는 그런 가정이 되고, 에덴의 이상(理想)이 복귀됨으로 말미암아 지상에는 자연히 천국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이제 문총재는 어디 산중에 있더라도 대한민국 민족이 나를 찾으러 다닐 때가 멀지 않았습니다. 통일해 가지고 어떻게 될 지 모르거든요. 전세계의 동서가 통일되더라도 그 후에 어떻게 될 지 몰라요. 아는 사람은 선생님밖에 없어요. 그래서 나는 이제 8월 잔치가 끝나고 나면 행랑 보따리를 들고 어머니하고 단 둘이 지팡이 잡히는 대로 바람 부는 대로 행차할 거예요. 통일교 없는 곳을 찾아다니면서 돌아다닐 거라구요. 그래도 따라오고 싶지요? 「예. 」 그래도 따라가고 싶어요? 따라오고 싶으면 준비를 해요. 그래, 여러분 부처끼리 둘이 나서서 선생님을 찾다 보니, 세계 일주 다 하고 돌아와서 `아이구, 선생님은 못 찾았지만 세계 일주라도 했기 때문에 세계를 사랑할 수 있는 내 눈물과 피땀을 흘린 것을 감사하나이다, 하나님. ' 이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세계를 향해서 유람하면서 살 수 있는 때가 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좋은 집 사지 말라구요.

이제 교육이 문제예요. 앞으로 비디오 교육시대가 와요. 선생님이 벌써 그런 계획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워싱턴 텔레비전센터에서 일주일에 하나씩 영화를 만들어 냅니다. 시사영화를 만드는 거예요. 유명한 학자를 내가 다 데리고 있다구요. 문총재가 `동원하라. ' 하면 어느 학자든 다 동원되는 것입니다. 지금 [워싱턴 타임스]라든가 [인사이트], [월드 앤 아이]등에서 세계의 난다긴다 하는 사람의 원고 청탁도 전화 통화로 `문총재가 하는 회사입니다.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이런 원고를 원하는데…. ' 하면 `노(no)!' 하는 박사들이 없을 만큼 되었어요. 대한민국이 그걸 써먹어요. 기술 분야에 세계 최고의 첨단 과학자와 학자들이 수두룩해요. 통일산업이 가는 길을 발전시켜야 할 책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든지 손해나게 해 가지고 망치기 위해서 별의별 짓을 다 했다구요.

맥아더가 노병(老兵)은 뭐라 그랬어요? 「죽지 않았다. 」 그러면 문총재는 ? 문총재는 죽지 않았다 이겁니다. 죽을 수 있는 자리에서 죽지 않았으니 살 수 있는 자리에서는 어떻게 될 것이냐 이거예요. 날아가는 거라구요. (웃음) 날아다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나를 환영하는 사람이 세계에 얼마나 많은지 알아요? 내가 가겠다면 잔칫상이 수두룩하다구요. 대한민국의 부자집 잔칫상이나 혼인 잔치가 문제가 아니예요. 그런 잔칫상을 준비해 놓고 나를 맞겠다는 사람이 어느 유명한 사람보다도 많습니다. 그렇게 유명하다구요. 그러니 선생님을 잘 만났어요, 못 만났어요? 「잘 만났습니다. 」앞으로 유명한 사람들의 손자 손녀하고 여러분의 아들딸하고 결혼해 줄 때가 틀림없이 오는 것입니다. 그들이 원한다구요. `문총재, 우리 손자가 있는데, 세상에 믿을 여자가 없으니 통일교회 저 아가씨들 어떻습니까? ' 그러길래 `아, 그거야 자기들이 결정해야지요. 당신도 원리말씀 듣고 축복 받으면 되잖소? ' 하고 축복 받으라고 했다구요.

축복이 뭐냐? 축복이란 혈통을 전환하는 것입니다. 혈통 전환, 소유권 전환, 심정권 전환을 하지 않고는 고향에 못 돌아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제 내가 뭐라 그랬어요? 혈통 전환, 소유권 전환, 심정권 전환을 하기 전에는 고향에 못 돌아간다는 것입니다. 그 말은 뭐냐 하면, 자기 것이 없어야 된다는 거예요. 에덴동산, 고향을 찾아가는 사람에게 있어서는, 쫓겨난 아담 해와에게는 자기 소유가 있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 하나님께 다 돌려 드려야 돼요. 자기 것은 다 돌려 버리고야 하나님의 혈족이 되는 것입니다. 사탄 소유의 세계를 하나님 소유로 돌려 드려야 되는 거라구요.

지금까지 하나님이 소유주가 못 되었어요. 악마가 소유주가 되어 있다구요. 사랑을 중심삼고 모든 것이 그 치하에 주관받게 되어 있는 것이 원칙이기 때문에, 창조 원칙을 주관하는 하나님도 이것을 무시할 수 없음으로 말미암아, 사랑으로 인해 타락됨으로써 사탄세계에 전부 이양되어 버렸습니다. 그것을 오늘날 복귀의 심정으로 참사랑을 중심삼고 소유권을 전부 다 하나님께 바쳐 가지고 다시 상속받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