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이래에 표본이 될 수 있는 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3권 PDF전문보기

역사 이래에 표본이 될 수 있는 가정

환고향해서 북한에 가야지요? 「예. 」 오늘 나하고 북한 가고 싶은 사람, 손 들어 봐요. 고마워요. 내가 미국에서 배를 가지고 오든가 해서 아주 큰 배를 순식간에 내려 놓을 거라구요. 스파이가 되라 이거예요. 그거 할 거예요? 하라면 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하겠습니다. 」 그런 것을 문제 있다고 하는 사람이 있으면 손 들어 봐요. 그런 것이 문제 없다고 생각하는 통일교 패, 손 들어 봐요. 그거 누구 닮았어요? 「아버님 닮았습니다. 」 아버님 닮았다구요. 아무리 여자로 태어났어도 핏줄은 못 속여요, 그렇지요? 「예. 」우리 아들딸도 나 닮았기 때문에 이번에 대회할 때에, `야! 아들시대에 왔으니, 역사가 이렇게 너희들을 만나 보고 싶고 다 이래야 할 때가 왔으니 나타나. ' 할 때는 문제없어요. `예이!' 하는 거예요. 하라면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20군데 강연을 시켰어요.

그렇기 때문에 문총재도 유능하지만 어머니도 유명하고 아들딸도 유명하니, 그 가정은 역사 이래에 표본이 될 수 있는 가정입니다. 그들이 결혼한 것도 어머니 아버지가 결혼시켰지, 자기들이 마음대로 결혼 안 했다구요. 알겠어요? 「예. 」 지금도 말만 하면 뭐든지 다 하는 것입니다. 하나는 `저는 소련을 책임지겠습니다. ' 이러고, 또 하나는 `저는 중국을 책임지겠습니다. '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중국어를 전공한 사람도 있어요. 어학에 대한 것을 자기들끼리 맡아 가지고 `아버지 통역관은 우리가 하자. ' 해서 공부하고 있더라구요.

세상 사람들 같으면 시키느냐 말이에요. 아들딸도 다 못난 아들딸이 아니라 다 잘난 아들딸인데 말이에요. 생각해 봐요. 여기 국진이 색시도 왔구만. 너는 무슨 통역 할래? 어머니 아버지 모시고 다니며 통역할 수 있게 말이야. 어머니 아버지같이 지금 50이 넘고 건망증이 생길 때는 공부하기 힘들어. 그러니까 젊은 각시들이 전부 다 통역해야 돼. 그거 할거야, 안 할 거야? 「하겠습니다. 」 대답을 크게 해야지. (웃음)

우리 집은 그렇다구요. 명령 일하에 모든 것이 통해요. 내가 열두 나라 사람을 한 40명 데리고 있지만, 한 20년 동안 같이 살고 있지만, 그 사람들한테 큰소리로 욕을 해본 적이 없어요. 큰소리해 본 적이 없다구요. 집에 들어가면 선생님이 말을 안 해요. 말을 안 하지만 제일 무서운 양반이 선생님입니다. 다 알고 있거든. 알고 있으면서도 말을 안 하는 것입니다. 또, 제일 좋은 사람이 선생님입니다. 그렇게 된 거예요. 어떤 게 더 크냐? 무서운 게 더 크면 안 돼요. 좋은 것이 더 크니까 그것은 정상적으로 갈 수 있다 이거예요. 통일교회에서도 선생님이 무섭지요? 「예. 」 그렇지만 무서운 게 더 커요, 좋은 게 더 커요? 「좋은 게 더 큽니다. 」 좋은 것이 더 크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망하지 않아요. 가정의 파탄이 안 벌어져요. 여기서 데모하는 패가 없어요.

시간이 많이 갔구만. 말하다 보니 많이 갔어. 새로운 고향, 본향의 집을 찾아가야 할 때가 왔기 때문에, 이러한 안팎의 내용을 가지고 이번에 돌아와서 선생님이 고향 갈 수 있는 만반의 승리의 패권을 다 가지고 이번에 돌아와서 어머니를 내세움으로 말미암아 이것을 가정 가정에 전부 다 전수할 수 있는 때가 왔다구요. 그래서 여자들은 아들딸들을 지옥으로 데리고 가서는 안 됩니다. 품고 돌아와 가지고 본연의 오빠, 본연의 형님, 본연의 남편, 본연의 이상적 아버지를 탕감복귀해서 어머니 중심삼고 하나되어 이 나라를 통일해야 되는 것입니다. 여자들을 통일시키면 남북통일이 되는 것입니다. 남한의 여자들이 뜻적인 면에서 북한의 잃어버린 동생을 알게 된다면, 자기의 물건을 싸 가지고 먹여 살려주는 거예요. 그런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보따리 싸 가지고 굶는 사람들 먹여 주고 입혀 주고 하게 되면 남편들도 다 좋다고 하는 거예요.

사탄은 물질밖에 모르는 것입니다. 이제 통일이 가능할 수 있는 시운(時運)의 때를 마련하기 위한 국가적 운명을 거는 행차의 노정 위에 있는 만큼 남한에 있는 형제들은 본향의 고향집을 세우기 위한 최후의 격전 앞에 부끄럽지 않은 자세를 갖추어 가지고 당당한 남자 여자, 부모님이 내세운 당당한 가정으로서 본향의 고향을 방문하기를 바라나이다. 「아멘. 」 기도 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