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은 우주 만민에게 부여한 특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8권 PDF전문보기

첫사랑은 우주 만민에게 부여한 특권

그러니까 영적으로 바라는 소원의 실체인 영적 열매가 있고, 육적으로 바라는 열매가 있습니다. 그러니 완성한 남자를 붙들었다고 할 때는 하나님의 절반을 점령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점령한 거라구요. 남자가 성숙하면 상현 하현이 통일될 수 있는 반쪽 사람이 되기 때문에 여자가 필요한 거라구요.

남자는 상현 하현 중의 반쪽을 가졌기 때문에 미완성입니다. 이쪽도 이와 같이 상현 하현으로 미완성입니다. 그래서 완성하려면 이성성상으로 하나된 고지를 찾아서 합해야 됩니다.

그러니까 여자도 '내가 제일이다. ' 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자기가 제일이라고 주장하는 것이 여기서부터 시작되는 것입니다. 왜 제일이냐? 모든 챔피언의 대표자로서 천지간에 나타난 것이 남자 그 자체요, 여자 그 자체이기 때문에 그 이상은 필요 없다고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자기가 제일 높다고 생각하고 싶지요? 그것은 성장하기 위해서입니다. 개체의 목적을 완성하고 전체의 목적도 완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인간은 이중목적이 있는 것입니다. 그 이중성을 가지는 것입니다. 개체목적을 위해서, 내가 필요한 개체목적을 완성하려니까 크기 위해서 자꾸 잡아 당긴다구요. 그렇지요? 이것을 누가 보급하느냐 하면 땅이 보급해요. 땅은 제2의 어머니입니다.

아기가 어머니의 뱃속에서 탯줄을 통해서 먹고 자라는 것과 마찬가지로 땅으로부터 세상에서 자랄 수 있는 요소를 보급받는 것입니다. 그래서 땅은 어머니 상징이라구요. 천지(天地)에서 땅은 어머니를 상징합니다. 여기에서 전부 다 흡수해 가지고 사는 것입니다. 둘째도 어머니입니다. 셋째는 하늘나라입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흡수하는 것입니다. 영계에 가서도 먹고 살아야지요? 영계에서는 사랑 줄을 중심삼고 사랑의 요소를먹고 사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계의 사랑의 탯줄을 지상에서 만들어야 돼요. 그것을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에 들어오고 나서 이 모든 것을 알게 되었다구요. 그러니까 나를 왜 제일이라고 주장하는지 이제 알았지요? 「예. 」 하늘땅을 중심으로 남자를 대표한 존재는 나밖에 없고, 땅을 대표한 존재는 나밖에 없습니다. 그것이 아담의 자리입니다. 아담이 완성한 자리는 참된 사랑을 가진 남자의 자리입니다. 이것은 만민이 평등합니다. 참사랑의 첫사랑을 맺을 수 있는 자리는 이 둘밖에 없습니다. 그 챔피언의 자리에서 첫사랑을 갖던 것과 마찬가지로 만민은 챔피언이 될 첫사랑을 가져야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주 만민에게 부여한 특권입니다. 그러니 여자 앞에 남자는 자랑하고 싶은 것입니다.

동물을 보라구요. 전부 다 수놈이 유혹하려고 한다구요. 그래서 수놈이 더 아름답고 예쁜 거예요. 기를 쓰고 잘났다고 표시를 하는 것입니다. 자기의 힘을 과시하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상대가 흥미진진해서 그것에 취해 가지고 자꾸 오면 가서 덮쳐 가지고 하나되지 않아요?

자! 그만둘까요, 어떻게 할까요? 「더 해 주십시오. 」 내가 아주 힘들다구요.

깨끗이 가르쳐 줘도 될 사람이 한 사람도 없을 것 같으니 이게 얼마나 기가 막혀요? 나는 혼자 찾아 가지고 이만큼 되었는데, 여러분은 가르쳐 주고도 그만큼이니 그거 백 퍼센트가 돼요? 나보다 잘났어요, 못났어요? 「못났습니다. 」 못난 것을 보면 실망스럽기 때문에 그만두어야 되겠다구요.

보라구요. '내 1대는 안 되었지만, 아들딸의 3대는 되겠습니다. ' 그래요?

어디 그렇다는 사람은 손 들어 봐요. 손 안 든 녀석은 일어서! (웃음) 기관에서 온 녀석들은 안 일어설 거라구. 안 일어선 사람은 나가요! 내보내려고 하니까, 일어서지도 않는구만! 쫓아내려니까, 안 나가고 싶은 모양이지? (웃으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