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기반을 확보한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8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기반을 확보한 통일교회

예수님이 죽음으로 말미암아 싸움판을 통일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재림시대로 연장되었으니 오시는 재림주는 민주세계를 수습해야 되고, 공산주의를 수습해야 되고, 바라바권인 회회교권을 수습해서 통일적인 방안을 세우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재림주가 못 되는 거예요. 신이 없다는 공산주의를 밀어내야 됩니다. 신이 있다고 해도 그건 가짜 신이에요.

미국도 내 꽁무니를 따라와야 돼요. 여기에 미국의 시 아이 에이(CIA;미국중앙정보국) 패가 있으면 내가 그런 얘기를 했다고 보고하라구요. 국장한테 들이대라구, 충고해 줄 테니! 큰일이 생기면 시 아이 에이 국장이 3분 이내에 [워싱턴 타임즈]의 편집국장하고 통화하지 않으면 문제가 벌어져요. 내가 그런 힘을 갖고 있는 사나이입니다. 여기 대사관 같은 것도 한마디 하면 전부 다 먹칠할 수 있다는 거예요. 그러나 그런 힘을 가지고 자기의 기반을 닦으면 망하는 것입니다.

힘 때문에 망한다구요. 그러나 사랑을 가지고 기반을 닦는 데는 천년 만년 망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를 누가 무너뜨릴 수 없습니다. 어제 누가 기관의 어떤 사람을 만났는데 '문총재는 지금까지 정당을 갖지 않았지만 지금까지 대한민국 역대의 대통령들을 만드는 데 공을 세워 놓았고, 그것도 전부 다 자기 돈으로 세워 놓은 것을 우리 기관에서는 잘 압니다. 이번에도 알고 보니까 그렇게 하셨더군요. 그분의 사상을 받아들이면 좋을 텐데 꼭대기에서는 꿈도 안 꿉니다. ' 했다는 것입니다. 꿈을 안 꾸어도 좋다구요. 그러나 해는 지는 것입니다. 해는 서산으로 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 아침 햇빛이 아무리 좋아도 결국은 지는 것입니다. '너희들도 20년 후에 그런 때가 온다. 나는 그 20년이 될 때까지 너희들이 왕이 될 수 있는 준비를 해 주려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그렇기 때문에 내 돈을 쓰는 거야!' 이러고 삽니다. 내가 신세를 진 사람은 없습니다. 여러분은 내 신세를 져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