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통일당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8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통일당의 사명

그래서 선생님을 중심삼고 세계평화종교연합을 만들고, 세계평화연합을 만들고, 또 세계평화여성연합을 만들고 이것에 대응해서 세계평화남성연합을 만들 것입니다. 내일이면 세계일보의 조사위원 1천5백 명이 올 거라구요.

그러면 남성연합을 만들 거예요. 남성연합과 여성연합을 중심삼아 가지고 교육하는 것이 세계평화통일당입니다.

이때 '당' 자는 '집 당(堂)' 자입니다. 이 '당(黨)'은 독재시대예요. 사탄의 시대라구요. 히틀러와 뭇솔리니가 유태인들을 죽였지요? 전부 다 숙청했다구요. 소련에서도 독재를 했다구요. '검을 흑(黑)' 자, 시커먼 사탄을 높이는 것이 당이라는 말입니다. '무리 당(黨)' 자는 싸움 패입니다. 알겠어요?

그것이 지금 와 가지고 발전해서 형님이 된 것입니다. 원래 이 당( ) 자는 '입 구(口)' 자를 두 개 써야 된다구요. 그런데 이것이 불편하니까 요것을 하나 지워 버리고 이렇게 되었다구요. 그래서 이건 민주주의예요. 형제입니다. 형제끼리 싸우는 거예요. 종횡이 싸워 가지고 때려잡았지만, 그 시대가 지나고 나면 하나님까지 부정하는 것입니다. 악마가 하나님까지 때려잡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이건 완연히 사탄세계입니다. 이제는 형제세계가 싸우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지나간 후에 뭐냐 하면, 집입니다. 이것은 집인 동시에 높인다는 뜻이 있어요. 경상도(慶尙道)의 '상'은 높인다는 뜻이지요? 경상도가 왜 지금까지 집권했느냐 하면 그 이름이 경상도이기 때문이에요. 기쁜 것을 전부 다 찬양하고 올린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 반대가 되었으니 망할 때가 온다구요. 하늘을 모시고 모두가 기뻐해야 할 텐데 자기들끼리 기뻐하려다가 점점 문제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땅이 뭐냐? 땅은 어머니를 상징합니다. 그래서 오늘날 통일교회의 문총재는 여성해방을 선포하고 어머니를 내세우는 것입니다. 천지(天地)

지요? 하늘은 남편 상징이고, 땅은 아내 상징이에요. 땅을 높이는 것입니다.

'집 당(堂)'은 '높일 상(尙)' 자 밑에 '흙 토(土)' 자예요. 그래서 통일당이라고 합니다. 통일하는 집이다 이거예요. 무엇을 가지고 통일하느냐? 참사랑을 가지고 통일하는 겁니다. 참사랑은 여기서부터 나오는 것입니다.

세계평화여성연합을 만들었으니, 세계평화남성연합은 하루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것을 어떻게 수습하느냐? 여성만이 아닙니다. 거기에 여성이라는 말은 지워 버리고 집을 넣는 것입니다. 그러면 세계평화집연합이 되는 거예요. 집연합은 가정연합입니다. 그것에 대해서 어머니가 강연했지요? 세계평화여성연합은 머지않아 세계평화가정연합으로 승화되느니라! 이것이 섭리의 방향입니다.

그러면 온 세계적으로 여성을 누가 내세워 주느냐? 참된 남자가 아니고는 내세울 사람이 없습니다. 그 참된 남자가 지상에 나타나야 된다구요. 그 참된 남자가 누구냐? 참아버지입니다. 참 뭐라구요? 「참아버지입니다. 」 참아버지는 구세주입니다. 참아버지, 참구세주 대신 타락한 것은 거짓부모가 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참세계 대신 망할 세계, 망할 나라가 된 것입니다.

대한민국은 망할 나라라고 그러지요? 지금 대한민국이 망한다고 그래요, 망하지 않는다고 그래요? 망한다고 그런다구요.

대한민국의 집들이 큰일났습니다. 할아버지도 어떻게 못 하고, 할머니도 어떻게 못 하고, 어머니 아버지도 어떻게 못 하고, 젊은 사람도 어떻게 못 합니다. 다 손을 놓아 버렸다구요. 나라도 놓아 버렸다구요. 모두들 정당을 해먹겠다고들 하지만,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인지 두고 보라구요. 내가 얘기를 안 합니다. 두고 보자 이거예요. 미국도 어떻게 될지 두고 보고, 일본도 어떻게 될지 두고 볼 거라구요. 공산당이 다 무너졌습니다. 다 죽었다구요. 주변 국가까지 전부 다 그렇게 된 것입니다.

여기에서 헤게모니를 쥘 수 있는 것이 뭐냐? 죽을 병이 들어 죽을 수 있는 입장에 있는 사람을 살려 놓으면 일약 부자가 되지요? 하늘도 그런 놀음을 한다구요. 마찬가지입니다. 그런 처방을 가진 사람은 나밖에 없습니다.

그 '나'라는 것이 뭐냐? 이러한 '나'입니다. '나'라는 것이 뭐예요? 아버지 '나'입니다. 악마는 뭐냐? 이것을 부정하는 나입니다. 악마는 뭐냐? 거짓아버지요, 거짓나라의 왕입니다. 반대가 되는 거라구요.

그래서 구세주는 회회교와 좌익, 우익을 전부 다 한데 묶어야 합니다. 지난 4월 10일에 축복했지요? 그 축복은 이번 축복의 하나입니다. 그 축복 가운데는 소련 사람들도 들어가고 중국 사람들도 들어갔습니다. 기독교는 물론이고 회회교권도 들어간 것입니다. 수많은 나라에서 들어와 가지고 합동결혼을 한 거예요. 집을 묶은 것입니다. 지금 집에 병이 났지요? 그러니까 통일의 집을 만들어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통일의 집이 커져서 통일의 나라가 되는 것입니다. 통일의 집을 중심삼고 통일된 가족이 이제 나라와 협력해 가지고 종족적 메시아를 보낼 때가 옵니다. 알겠어요? 「예. 」그러면 선거법과 선거한 그 사람…. 대통령을 중심삼고 종족적 메시아를 파송하는 날이 올 것입니다. 이를 파송할 때는 가정들이 다시 축복을 받아야 돼요. 교회에서 축복을 받았으니 이제 국가에서 축복받을 때가 온다구요.

이제 종족적 메시아가 부모와 친척을 중심으로 12가정을 축복받을 수 있는 패로 만들어 놓고 넘어갈 수 있는 때가 옵니다. 그것은 예수님이 120문도를 세웠던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예수님은 신부를 찾아온 분입니다.

이스라엘과 유대교에서 예수님이 상대를 찾으러 왔다가 못 찾았지요? 여기서 잃어버린 것입니다. 이것을 사탄이 가져간 것입니다. 그러니 다시 찾아와야 돼요. 여편네가 사탄편이 되고, 아담 해와가 전부 사탄편이 되었으니 이것을 전부 찾아와야 됩니다. 아버지까지 찾아와야 된다구요. 그 아버지로서 이 땅에 오시는 분이 메시아요, 구세주인데 그분이 종교세계를 대표한 남편으로 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