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운동은 절대적인 운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2권 PDF전문보기

여성운동은 절대적인 운동

3대를 보게 된다면, 첫 번째는 제멋대로 결혼한 사람들이고, 두 번째는 결혼은 못 하고, 결혼의 뜻은 못 이루고 사랑관계의 타락한 행동을 한 사람들입니다. 요즘에는 그거 뭐라고 해요? 법적인 결혼이 아니고 무슨 결혼?「예약결혼입니다.」그거와 마찬가지라구요. 결혼은 꿈에도 생각을 못 해요. 했다가는 여자들한테 전부 떼먹히거든. 결혼장에 사인만 하게 되면 그 이튿날 이혼하게 되더라도 남편의 재산 절반을 나누어 줘야 됩니다. 여자가 악마예요. 사탄이 하늘편을 망치는 데 여자를 무기로 썼고, 또 사탄편을 망치는 데 여자를 역으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통일교회에 들어오면 그 반대여야 돼요. 자기의 일신을 희생해야 됩니다. 딱 반대예요. 사탄세계의 왕국이 벌어졌으니 여기서 하늘세계의 왕국을 이루는 데 누구를 중심삼느냐 하면, 남자들이 아니예요. 종교의 주인은 여자들입니다. 종교를 누가 주도했느냐 하면 여자들과 택하여진 교주입니다. 교주는 아담 대신으로 택한 자예요. 아담의 대신자라구요.

그러니 교주는 여자들을 유린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여자들을 자기 누이동생과 같이 생각하고, 하나님의 가정에 있어서 할머니 대신, 어머니 대신, 아내 대신, 누이동생 대신으로 생각해서 전적으로 책임지고 키워 나가야 합니다. 그래서 해방된 할아버지 할머니, 해방된 어머니 아버지, 해방된 부부, 해방된 아들딸의 자리까지 이끌어줘야 하는 것이 교주들의 책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을 중심삼고 뒤넘이치는 것입니다.

사탄세계가 여자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반대로 감으로 말미암아 이런 요사스런 종말세계를 만든 것입니다. 여자를 중심삼은 음란한 사랑이 여기까지 온 거예요. 전부 만신창이 되어 프리 섹스라는 결과를 가져 와서 하늘로 돌아갈 길이 막연하게 된 거예요. 그러나 이 세계의 모든 것을 가려 나와서 하늘로 갈 수 있는 길의 내용을 완전히 가르쳐 준 것이 통일교회의 원리입니다. 180도 다른 길로 가는 거예요. 그렇게 가정을 잃어버렸으니 끝날에 있어서 그렇게 가정을 복귀해야 되겠기 때문에 여자들이 중심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성연합을 중심삼은 여성해방운동을 어머니를 통해서 선포했던 것입니다. 지금까지 선생님이 40년간 탕감할 동안 어머니는 뒤에서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체를 갖추어 가지고 나타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비로소 어머니가 나타나서 승리적인 기반을 갖추었다는 것입니다. 2차대전 후 신부권을, 자유세계의 기반을 대표할 수 있는 해방된 자리에 나온 것입니다. 반대편도 전부 다 탕감해 주어야 되겠기 때문에 어머니를 내세워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누가 반대할 수 있는 시대가 지나갔기 때문에 어머니를 중심삼고 여성해방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성운동은 절대적인 운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