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당을 중심삼은 남북통일준비위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2권 PDF전문보기

연합당을 중심삼은 남북통일준비위원회

이렇게 보게 되면 앞으로 통일당을 중심삼고, 가정당을 중심삼고 전부 다 흡수되어야 됩니다. 가정당에 흡수되기 전에, '세계평화통일당'은 뭐냐? '집 당(堂)' 자, 어머니 당입니다. 내당 마마입니다. 어머니를 자당(慈堂)이라고 하지요? 아버지는 뭐라고 해요?「춘부장이라고 합니다.」춘부장? 춘부장의 춘 자가 무슨 춘 자예요?「'나무 목(木)' 변에 '봄 춘(春)' 자입니다.」그거 변하지 않는 동백나무로구만. 그게 신랑 상징입니다.

(판서하시며) 이게 당(堂) 자예요, 당 자. 예배당이라고 하고 천당이라고 하지요? 집을 말하는 것입니다. 어머니를 중심삼고 세계평화통일당입니다. 세계평화통일당 간판을 다 붙였지요?「예.」요전에 누가 '아이구, 그 간판을 떼고 통일당의 간판을 붙이자!'고 했지만, 아니예요. 통일당은 이제부터 출발하는 것입니다. 이 당을 중심삼고 무엇을 할 것이냐? 세계의 당수들을 규합해 가지고 교육할 것입니다. 당수들을 규합해야만 국민을 규합할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남북통일을 중심삼고 북한의 노동당 총책임을 진 당수 김일성과 남한의 당수들을 끌어다가 교육하는 것입니다. 전부 교육해서 통일적인 세계로 끌고 넘어가기 위해서는 그런 이름을 안 가지고는 안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연합당입니다, 연합당.

그러니 여기 민자당 패의 유명한 사람들, 그다음에 민주당 패의 유명한 사람들을 교육하는 것입니다. 이들이 선생님과 하나되면 국민들도 좋아할 것입니다. 북한의 빨갱이 패라고 색깔론에 휩싸였던 패들이 나를 따라가려고 하면 누가 의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종대가 찾아올지도 모르지요. 다른 정당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반을 전부 다 연결시켜서 빨리 인연 맺어야 되겠다구요. 박보희, 알겠어? 「예.」이 일을 책임지라구.

앞으로 남북통일준비추진위원회를 결성하는데, 이것은 세계평화연합의 지도자들의 이름을 중심삼아 가지고 주변 국가들, 미국·소련·중국·일본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일본과 통하지?「예.」소련과도 통하지?「예.」중국과도 통하지?「예.」그다음에 북한과도 통하지?「예.」누가 그렇게 만들었어?「아버님이 만드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변 국가들을 수습해야 됩니다. 거기에서 유명한 여성들을 동원하는 것입니다. 일본 여성을 대표하는 일본의 왕후까지 동원할지도 몰라요. 왕녀들도 동원하고 왕족들도 동원하고, 세계의 왕족들을 동원할 수도 있다구요. 왕족들과 우리가 친합니다. 박보희를 오늘로 임명하는 것입니다. 한국에서 오래 있을 생각 하지 말고, 당들을 규합하는 데 있어서 앞으로 외국적인 모든 발판을 중심삼고 추진위원회의 결성과 한국의 저명인사들을 집어넣어 가지고 연합당을 중심삼은 남북통일준비위원회 인맥을 만들라구요.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사상무장을 해야 합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하늘땅이 하나되어 통일세계가 오는 것입니다. 교육을 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