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자권 복귀노정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노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5권 PDF전문보기

장자권 복귀노정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노정

2차대전 때에는 영국, 미국, 불란서와 일본, 독일, 이태리가 싸웠습니다. 왜 일본, 독일, 이태리여야 되느냐? 기독교는 영적인 구원섭리의 기준밖에 못 넘었습니다. 실체 구원은 모릅니다. 영적인 구원밖에 못 받았으니 바람 부는 대로 날아다녀요. 떠 다닙니다. 그러니 실체적인 승리 패권을 언제 쥐느냐 이거예요.

사탄편도 세계적인 열매이고 하늘편도 세계적인 열매입니다. 그런데 제2차 세계대전을 중심삼고 이것을 청산해 가지고 통일세계가 되었기 때문에, 하나님을 중심삼고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 해와를 맞을 수 있는 세계적인 판도를 맞았기 때문에 주님을 모실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성경에 나타난 아마겟돈 전쟁입니다. 2차대전이 바로 그것입니다.

소련에서 무기를 만들었으면 벌써 만들었지요? 그걸 누가 못 하게 했어요? 문총재가 아니면 불가능해요. 그런 놀음을 다 해 가지고 어머니를 비로소…. 2차대전 직후에 승리적인 기독교, 신부가 모시던 자리를…. 사탄이 반대하던 4천 년 역사를 다시 반대할 수 없도록 다 청산했습니다. 개인적인 반대시대, 가정적인 반대시대, 종족적인 반대시대, 민족적인 반대시대, 국가적인 반대시대, 세계적인 반대시대, 하늘땅, 영계까지 동원하여 반대하던 시대를 전부 다 넘었기 때문에 이제는 환영받을 수 있는 일방통행권이 나타났다 이겁니다.

이제는 미국이 '레버런 문, 절대 고향에 가지 마십시오' 합니다. '양키 고 홈!' 했듯이 '레버런 문 고 홈!' 했었다구요. 그랬지만 이제는 시 아이 에이(CIA)도 '문총재 가시면 큰일납니다. 제발 가지 마십시오' 하고 있습니다. 소련도 지금 '문총재 빨리 오소' 그러고 있다구요. 지금 우크라이나에서는 '한 달 전에만 연락하면 문총재가 한다는 36만쌍 축복결혼도 우리 백성들을 통해서 다 할 수 있게 준비해 놓을 테니, 한 달전에만 연락하십시오' 그러고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언론들을 전부 동원해서 선생님이 하고 싶은 말을 해야 할 텐데, 대한민국이 받아들이지 못하고, 세계가 받아들이지 못하면 통일 천하할 수 있는 진리를 가르쳐 줄 수 없다구요. 이걸 가르쳐 줘야 됩니다. 이거 대여섯 시간만 가르쳐 주면 완전히 돌아갑니다.

영국, 미국, 불란서를 사탄이 취했으니 복귀시대에는 하나님이 일본, 독일, 이태리를 찾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원수지간인 이들 나라 사람들을 데리고 가서 미국을 통일시키는 놀음을 해야 됩니다.

미국을 왜 하나님이 아벨의 자리에 세웠느냐? 미국은 구약시대, 신약시대를 이어받을 수 있는 제2 이스라엘권입니다. 제2 이스라엘 민족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이스라엘 민족과 제2 이스라엘 민족은 미국의 지배를 받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날 통일교회, 한국의 제3 이스라엘권은 미국과 이스라엘까지 치리해야 됩니다. 그 선민권을 중심삼고 나가는 하나님의 아들딸을 반대하는 것이 기성교회의 행태입니다. 이제부터 가만 안 둡니다. 왜냐? 장자권을 복귀했기 때문입니다.

장자권 복귀노정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노정입니다. 1차대전도, 2차대전도, 3차대전도 먼저 친 녀석이 진 것입니다. 사탄은 치고 손해배상을 물어야 되고, 하나님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것입니다. 왜 그래야 되느냐? 그렇게 함으로써 하나님은 원수를 사랑하는 논리적인 기준을 취한 입장에 영원히 서게 되고 악마도 당신 치리권 내에 있었다는 조건을 세우게 되기 때문이에요. 그런 본연의 자리에 있어서 사탄도 하나님을 대왕 마마로 모실 수 있는 이런 전통에 흠이 가지 않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수를 사랑한다는 논리를 알아야 됩니다. 이것이 예수님의 전통적인 사상입니다. 하나님의 전략적인 전법입니다.

문총재는 지금까지 기성교회를 반대하지 않았습니다. 오늘 여러분을 만나 가지고 처음으로 하고픈 말을 다 하는 것입니다. 듣겠으면 듣고, 말겠으면 말라구요. 마음 여하에 따라 자기 행할 바를 결정하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