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으면서 번영해 온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0권 PDF전문보기

맞으면서 번영해 온 통일교회

쌍으로서 하나가 된 것은 천운이 보호한다구요. 이것을 여러분의 생활 철학으로서 이용하라구요. 부자 관계와 부부 관계와 부모 관계에 있어서 하나가 된 경우에는 어떠냐? 만일 그 주변이 치고 때리고 박해 하게 되면 그의 모든 소유권은 전부 다 합해서 반환해 온다구요. 그렇게 하나님의 전략 전법은 맞고 손해 변상까지 반환받는구요. 사탄은 먼저 치고 빼앗기는 거예요. 알겠어요?「예.」하나님은 먼저 맞고 원금에 이자를 더해서, 손해 변상까지 계산해서 돌려 받는다구요. 사탄은 먼저 치고 지불하고 망해 가고, 하나님은 맞고 변상 받아서 번영해 간다구요.

통일교회가 어떻게 해서 발전해 왔느냐 하면 그런 전법을 써 왔습니다. 수없이 맞아 왔다구요. 쳐 보라 이거예요. 천주의 위대한 목적 완성을 위해 쳐 보라 한 겁니다. 전세계가 우리를 공격했어요.

일본도 그렇지요? 작년 8월 27일에 어땠어요? 잘 걸렸어요. 자기들이 반대한 만큼 역사를 통해서 원리와 함께 손해 배상을 해야 된다구요. 그러면 그럴수록 통일교회는 망해 가는 게 아니고 번영해 갑니다. 여러분은 번영하고 있어요? (웃음)

어머니가 대회를 하기 전 모두 일본은 힘이 빠져 가지고 옆으로 쓰러져 가는 입장이었다구요. 대회를 한다고 할 때, 일본의 상황도 모르고 선생님이 제멋대로 말을 하니까 곤란하다고 생각했지요? 남자들이 말이에요. 남자는 본래 천사장이에요. 이런 천사장들이 국가 복귀로부터 세계 복귀, 천주 복귀를 거쳐서 하나님 해방까지 가는 데는 몇 단계가 남아 있으니까, 자기의 자식을 생각하고, 자기의 생활을 생각하면 큰일이다라고 생각한 것입니다. 어머니를 안 보냈더라면 어떻게 되었을까? (1시간 30분 정도 녹음 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