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한(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3권 PDF전문보기

여자의 한(恨)

그러니까 문총재는 좋은 사람이에요, 나쁜 사람이에요?「좋은 사람입니다.」나쁜 사람이지요. 사탄세계에서는 나쁜 사람입니다. 사탄의 근원지를 폭파하는 운동을 한다는 것입니다. 완전히 빼 버리겠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악마들이 말하기를 '문총재는 엠 마피아, 문 마피아!' 라고 합니다. 엠 마피아라는 이름을 갖고 있다구요. 얼마나 무서워요? 산 채로 집어 삼킨다구요, 와작와작! (웃음)

문선생 얼굴을 보니까 무섭게 생겼어요, 순하게 생겼어요, 얌전하게 생겼어요, 지독하게 생겼어요? (웃음)「전부 다입니다.」응. 전부 다 하고도 남지. (웃음) 사탄도 집어먹고 하나님도 집어먹겠다는 것입니다. 사탄은 집어먹고, 하나님도 집어먹겠다는 거라구요. 하나님도 집어먹는다고 그러니까 '진짜 이단이구만' 생각하겠지만, 아닙니다. 사탄은 집어먹고, 하나님도 집어먹겠다는 거예요. 무엇으로 집어먹어요? 사랑으로, 사랑. 하나님이 나한테 반하면 되는 것입니다. 안 그래요?

문총재를 놓고 못 살겠다고 하게 되면, 죽으라면 죽는 시늉이라도 해야지 별수 있어요? 하나님도 말(馬) 되라 하면 말 타고 달릴 수 있지요. 안 그래요? 그건 여러분 여자들 앞에 덩치 큰 남자들이 '아이구, 당신 아니면 죽겠습니다. 말이 되라면 말 되고, 곰새끼 되라면 곰새끼 되고, 무엇이라도 먹으라면 다 먹겠습니다.' 하는 거와 마찬가지지요. 못 먹을 것도 먹으라면 먹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좋은 남자예요, 나쁜 남자예요? 좋은 여자예요, 나쁜 여자예요? (웃음) 나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니까 결론 지으라구요. 싸우고 있는 것은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좋은 여자예요, 나쁜 여자예요?「나쁜 여자입니다.」나쁜 여자입니다. 이놈의 나쁜 여자, 역사시대에 용서받을 수 없는 나쁜 여자들이다 이거예요. 또 남자는 어때요? 남자가 여자보다 더 나빠요, 여자가 더 나빠요? 어때? (웃음)「남자가 더 나쁩니다.」원리가 가르쳐 줬습니다. 남자는 알고 보면 천사장의 후계자입니다. 악마의 후신(後身)입니다.

그러나 여자는 그렇지 않아요. 악마한테 끌려다니면서 납치당한 여자였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의 참된 남편이 어디 있을 것인고?' 하며 지금까지 눈물을 흘려 왔다는 것입니다. 불쌍한 여자로 태어난 걸 좋아하는 여자가 어디 한 사람이라도 있어요? 여자로 생겨 가지고 말이에요. 있어요, 없어요? 없다구요. 있다면 그거 거짓말이에요. '왜 태어나면 남자로 태어나지 여자로 태어났나?' 하고 다 한을 품고 살지 않았어요?

그런 여자가 가만히 알고 보니 문총재의 누이동생입니다. 그렇게 됐다는 거지요. 누이동생이고 말이에요, 알고 보면 하나님의 아들딸로서 같은 쌍둥이, 오누이 쌍태로 태어난 것과 똑같이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딸 중에서 문총재가 아들이라면 자기는 딸이고 말이에요, 하나님의 가정에 있어서 문총재가 오빠라면 자기는 누이동생이고, 한 가정에 있어서 남편이라면 자기는 여편네고, 아버지라면 어미라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그렇게 되기로 약속되어 있던 것입니다. 그것이 아들딸에서부터 누이동생을 거쳐 가지고 부부가 되어 가지고 어머니 아버지, 부모가 되지 않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아내라는 것은 누이동생입니다. 하나님 앞에 같은 아버지의 혈육을 이은 형제라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아내라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어머니라는 거예요. 아내라는 것은 4대 심정권을 대표한 여성 대표입니다. 하나님의 딸 대표요, 가정에 있어서는 누이동생 대표요, 아내 대표요, 어머니 대표라는 것입니다. 어머니와 같이 사랑해야 되고, 자기 여편네와 같이 사랑해야 되고, 동생과 같이 사랑해야 되고, 하나님의 딸, 하나님의 왕녀를 모시고 사는 왕자가 되어야 한다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