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남자, 진짜 여자가 될 수 있으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3권 PDF전문보기

진짜 남자, 진짜 여자가 될 수 있으려면

여기까지 말하면 섭섭할 것입니다. '세상에 문총재는 남자가 되어 가지고 여자를 무시하는 데 간판을 붙이고 무시하는구만. 기분 나빠!' 하겠지만, 기분 나빠도 좋아요. 기분이 나쁘라고 하는 것입니다. 허리띠를 좀 졸라 매고 욕을 퍼부어야 되겠어요. (웃음) 문목사는 노골적입니다. 솔직한 것은 정의와 통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솔직은 정의와 통하는 것입니다. 내가 낑낑거려 가지고 덮어놓고 그러지 않아요.

여자들이 쌍년들이에요, 선년들이에요? (웃음) 아니, 상대적으로 말하는데, 둘 중에서 하나 아니예요? 자기가 선년이면 가만히 있고 쌍년이면 기분 나쁠지 모릅니다. 쌍년이 많아요, 선년이 많아요? 거리에 쌍년들이 많아요, 선년들이 많아요?「쌍년들이 많아요.」(웃음) 쌍년들이 많습니다. 남자가 여자 좋아하는 것은 쌍놈이 되는 거예요. 내가 여자를 제일 싫어한다구요. 정말이라구요.

이놈의 여자들 때문에 내가 욕을 얼마나 많이 먹었어요? '가정을 파탄하는 괴수, 문총재를 잡아 죽여라!' 이놈의 간나들이 전부 다 그런 욕을 먹이지 않았어요? 오지 말라는데도 버럭버럭 새벽부터 떼거리로 와서 남의 집 담을 타 넘고 말이에요. 머리 깎여서 팬티만 입고 이 젖통을 내놓고 쫓겨나니까 도망을 와서 선생님 집 담을 넘다가 미끄러져 떨어져 버려 가지고 동네 개가 짖어서 와 보니까 이거 여자가 그 모양이 되어 있더라 이거예요. 그러니 '통일교회 문선생한테 반해 가지고 바람이 들어서 이렇다'고 소문이 난 겁니다.

하나만 보지 않았다구요. 별의별 꼬라지를 다 봤습니다. 자기 남편네도 못 보는 것을 내가 다 봤다구요. 그러니 욕먹게 생겼지. 세계적으로 나를 욕먹인 거라구요. 이놈의 미국 간나들도 그렇고, 일본 간나들도 그런 것입니다. 그렇다고 내가 키스라도 한번 하고 손이라도 한번 잡아 가지고 어머니 몰래 축첩(蓄妾)했다면 모르지만 말이에요. 그런 면에서는 어머니도 절대 선생님을 믿고 있는 것입니다.

이번 5만 명의 여자들, 미인들 떼거리가 모인 가운데 혼자 서 있으니 무슨 놀음인들 안 하겠어요? 그렇다면 어머니가 어디 40개국 순회강연을 하겠어요? 마음이 아파 가지고 못 한다구요. (웃음) 세상 여자 같으면 밤잠을 못 자고 앓아 가지고 대꼬챙이가 되어서 왔을 것입니다. 오다 보니, 나보다 더 뚱뚱해졌더라구요. 나는 대꼬챙이 되고, 어머니는 뚱뚱해지고 말이에요. (웃음)

그런 문제에 있어서 일본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이름이 난 것입니다. 통일교회는 절개를 지키는 곳, 남녀문제가 철저한 곳으로 인식되어 있다구요. 그런데 제일 나쁜 소문을 갖고 있는 게 나입니다. 뭐 첩이 몇백, 몇천 명이 된다나요? 아들딸이 뭐 몇백 명? 전부 다 아들딸이라고 그러지요? 참부모니까 아들딸이 많지. 무슨 첩이 많고 아들딸이 많다고 그러는데, 첩이고 뭣이고 아들딸을 보지도 못했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여자를 제일 좋아하는 남자가 누구예요? 악마입니다, 악마! 여자를 제일 싫어하는 사람은 누구예요? 문총재입니다. (웃음) 남자 여자가 문제다 이거예요. 그래서 종교니 무엇이니 이걸 다 폐물로 취급했어요. 아까 말한 사상도 다 실험 필, 정치도 실험 필, 외교도 실험 필, 학교도 실험 필했다구요. 전부 다 가짜 선생이고 가짜 학생입니다. 지금까지의 젊은 남자 여자들은 전부 다 가짜들입니다. 쓸것이 없습니다. 전부 가짜들입니다.

가짜가 많은 이 세상에 진짜 하나를 만들어 보자고 하나님이 우리 같은 사람을 내세워서 이 일을 하는 것입니다. 선생님 말을 들으면 진짜 여자가 되고 진짜 남자가 될 수 있다고 하는데, 그럴 가능성이 있다고 봐요, 없다고 봐요?「있습니다.」정말이에요?「예.」발라맞추려고 그러는 거 아니예요?「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