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의 참아기 씨는 남자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3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의 참아기 씨는 남자밖에 없어

남자 여자 중에서 누가 주체예요? 남자가 주체예요, 여자가 주체예요?「남자가 주체입니다.」타락한 세계에 있어서 하나님의 참사랑을 갖고 올 수 있는 길이 여자에게는 없습니다. 영원히 없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참사랑을 중심삼은 참생명의 씨라는 것은 타락한 세계에 있어서 여자를 통해서는 가져올 길이 없습니다. 남성인 아담 완성 기준이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완성한 아담 이외에는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님과 일체 되어 가지고 하나님 속의 아기 씨를 이어받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것을 이어받은 것은 아담밖에 없습니다. 여자에게는 아기 씨가 없습니다.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여자는 빈 둥지입니다. 빈 둥지예요, 빈 둥지.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여자가 잘났다 하더라도 주체성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여자가 생겨나기를 어떻게 생겨났느냐? 이게 누구 거예요? 가슴이 누구 거예요? 여자 거예요, 누구 거예요? 누구 때문에 뚱뚱해지고 이렇게 됐어요, 이거? 아기 때문에. 궁둥이가 왜 커요? 누구 때문에?「아기 때문입니다.」여자 때문이 아니라 아기 때문이에요. 아기 때문입니다. 여자의 소원은 아기를 낳는 것입니다. 몸뚱이 무게의 절반 이상이 아기 때문에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 아기를 못 낳고 아기를 못 가진 여자는 여자의 축에 못 들어가는 거예요. 사람 축에 못 들어가는 겁니다. 구덩이로 되어 있으니 여기에 물을 채워야 될 거 아니예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를 무시하는 여자들은 천상세계에 가서 맨 지옥 밑바닥에 가는 것입니다. 거지 남편까지도 자기 아버지를 연상하고 자기 오빠를 연상하고 자기 아들을 연상하고 자기의 동생을 연상하면서 대할 줄 모르는 여자는 지옥 가는 것입니다. 여자가 남자를 무시할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 대신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가지고 그 사랑과 더불어서 하나님의 생명의 씨를 전수해 주기 위해서 찾아오신 분이 남편인 것을 알지어다, 여자들이여!「아멘!」

요것을 확실히 알았으면 이혼이란 것이 있을 수 없습니다. 백번, 천번 죽더라도 이혼할 수 없습니다. 이혼하는 것은 뿌리를 잘라 버리는 것이고 순을 잘라 버리는 것입니다. 자동적으로 흘러갈 거름더미가 되는 겁니다. 부지깽이, 부지깽이도 못 돼요.

그래, 여자의 얼굴이 남자 때문에 그렇게 생겼어요, 여자 때문에 그렇게 생겼어요?「남자 때문에 생겼습니다.」그 상통도 여자 것이 아니라구요. 그 다음에 여자의 그것이 남자 것이에요, 자기 것이에요?「남자 것입니다.」여자의 그것이 뭔지나 알고 있어요? 이 정면 중심은 남자 것이요, 횡적인 것은 아기 것입니다. 자기 것이 없다구요. 그거 아니라는 여자가 있으면 말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