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감법에는 그냥 용서하는 법이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4권 PDF전문보기

탕감법에는 그냥 용서하는 법이 없다

이 똥개 같은 녀석들, 세상을 몰라 가지고 자기들이 제일인 줄 알아요. 죽어 공동묘지에 가면 누가 쳐다도 안 볼 그런 몸뚱이를 가지고 그걸 살리겠다고 허우적거리는 이 통일교회 패들! 책상을 들어 가지고 내려치고 싶은 생각이 불쑥불쑥 난다구요. 이 놈의 자식들, 회사를 이렇게 만든 도적놈의 새끼들을 전부 다 샅샅이 조사하라구요. 알겠어?

곽정환!「예.」여기 문장로 있지, 어디 갔나? 용현이 너는 말이야, 내가 지정하는 그 사람들을 중심삼고 감사원을 만들어서 협회부터 전부 감사하라구, 알겠나?「예.」내가 지시한 거야, 알겠어?「예.」전권을 허락하는 거야. (녹음이 잠시 끊김.)

방법까지 다 가르쳐 주었습니다. 황환채 어디 갔어요? 왔나, 안 왔나? 그거 했나, 안 했나? 내가 얘기한 걸 통고받았어, 안 받았어? 전부 다 없애야 할 사건이 벌어지니 이것을 규제하고 제도화시키자면 내가 없으면 똥개들이 달려들어요. 그렇기 때문에 20년 전에 찾아가도 내가 사무 감사하라고 하지 않고, 장부를 보자고도 하지 않았어요.

그냥 손님으로 왔다갔다했지요. 그랬어요, 안 그랬어요? 선생님 모르게 돈을 몇 백억씩 은행에서 빌려 써요? 그래, 내가 잘못했지요. 내가 잘못했으니 내가 책임지는 것입니다. 지금 와서 내가 책임지기 위해 이 놀음을 하는 것입니다. 누굴 믿겠어요. 내가 어머니 보고도 믿지 말라고 했어요.

이제 믿으려면 몸 마음이 하나되어야 됩니다. 믿을 수 있는 사람은 몸 마음이 하나되어 가지고 타락을 재인식하고 한의 고개를 넘어 목이 메어 가지고 하늘땅과 통곡할 수 있는 과정을 거치지 않고는 선생님 길을 못 따라가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한의 심정을 이어받아야 됩니다. 그것이 나 하나를 살리기 위한 것입니다. 남자 여자 구원하기 위한 거예요. 남자 여자 세계 대표의 가정을 만드는 거예요. 결혼이라는 것은 25억 남성을 대표한 남자와 여성 대표가 만난 자리입니다. 25억 분의 1이 아닙니다. 그것을 몰랐습니다.

축복받고 바람피운 사람들이 전부 다 앞으로 어떻게 되는 줄 알아요? 내 눈앞에 그런 놀음을 통해 가지고 난 새끼를 하나님이 보고싶어 하지 않아요. 직격탄을 퍼붓고 싶은 한을 품고 있는 것입니다. 깨끗이 청산해야 되겠어요. 곽정환! 알겠어?「예.」깨끗이 정비해 내야 됩니다. 일화에서부터 전부 처음부터 조사하라구요. 1대 사장은 뭘 해먹고 하는 것을 다 들춰내야겠다구요. 법적 시효가 지났더라도 문제삼아야 되겠다구요, 언론을 이용해서. 내가 무서운 사람입니다. 그걸 알아야 됩니다. 눈을 봐요. 지독한 사람입니다. 내가 사탄세계를 용서한 만큼 통일교회가 전부 탕감해야 되는 것입니다. 탕감법에는 용서하는 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