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은 자기의 생명을 희생하는 데서부터 시작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4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은 자기의 생명을 희생하는 데서부터 시작되는 것

참사랑은 자기의 생명을 희생하는 데서부터 시작되는 것입니다. 왜 그러느냐? 사탄세계의 생명을 이어받은 몸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끊어 넘기는 자리 위에 올라가면 하나님의 사랑이 임재하는 것입니다. 참사랑은 생명을 투입한 데서만이 생기는 것이요, 하나님의 혈통적인 관계에 연결된 것입니다. 하나님을 위하여 체휼적인 감격을 느껴야 된다구요. 어떨 때는 자기도 모르게 통곡이 나올 때가 있어요. 알고 보면 무슨 일이 있는 것입니다. 체휼입니다. 하나님 심정을 느낄 수 있고 내가 슬프면 하늘이 알 수 있는 입체적인 체휼권 내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고는 하나님의 혈통적 인연이 연결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한 자리에 섬으로 말미암아 통일그룹 지도자의 한 요원이 될 수 있지, 그렇지 않고는 어림도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렇게 된 책임을 다 한 자리에 섬으로 말미암아 하늘의 왕권을 이어받은 왕자 왕녀가 되고 천지의 모든 전체를 상속받을 수 있는 존재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천하가 다 내 것입니다. 우주가 내 우주가 되는 거예요. 사람이 하늘과 일치되는 것입니다. 이런 방대하고 멋진 사상을 가진 여러분의 생활이 어때요? 세계와 우주를 넘어서 살아야 할 것인데 이게 전부 다 여기 와서 살고 있습니다. 이렇게 맨 밑창에서 살았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세계를 대표했다!'는 생각을 가져야 합니다. 어려움이 있더라도, 옆의 사람이 지쳐 떨어진다고 내가 지칠 수 없습니다. 세계가 보고 있다는 거예요. 그러니 감옥살이 이상으로 어렵게 가야 됩니다. 이걸 극복하고 내가 당하는 모든 시련을 넘어서 가지고 제2의 목적지를 향해서 전진하겠다고 그것을 붙들고 놓지 않는 자리, 그 자리에 하늘이 같이하는 것입니다. 그 자리는 사탄권 내에 그냥 그대로 머물지 않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의 직책을 가지고 거기에 머물러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내일의 사명을 중심삼고 세계와 연결할 수 있는 사람이 되라구요. 통일교회 사업은 세계적이 아닐 수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적인 모든 만반의 준비를 다 갖추었습니다.

일본으로부터, 주변의 소련, 중국, 미국까지 전부 다 기반을 닦은 것입니다. 세계적이 아니예요? 대한민국이 그런 기반을 가지고 있어요? 미국도 그런 기반을 못 갖고 있다구요.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은 영향권에 있어서 감동을 주고 직접적이고 내적인 결탁을 할 수 있는 것이 시 아이 에이(CIA;미국중앙정보국)의 돈을 가지고 하는 것과 비교가 안 된다구요. 과학 기술로부터 정치적인 면, 경제적인 면에 모든 것을 준비해 놓았는데 이놈의 자식들, 전부 다 망쳐 놓았습니다. 이제는 나라를 찾을 수 때가 되었기 때문에 그것도 필요 없습니다.

내가 지금까지의 사업을 부도내 버리고 은행 관리에 넘겨 버리고 갈 수도 있다구요. 그러나 도의적 책임이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바라보던 사람들이 충격을 받고 전부 다 구덩이에 떨어질까 봐 이렇게 있지, 사실 그거 끌고 나갈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뻔한 놀음이지요. 사업가들이 보면 문총재 머리가 부족하다고 보겠지만 아닙니다. 내가 도의적인 책임을 지는 것입니다. 통일교회가 없어지지 않는 한 통일산업은 없어지지 않는다고 한 얘기를 잊지 않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곽정환한테 팔지 말라고 하는 거예요. 내가 할 수 있는 한 다 할 거라구요. 일본이 다시 일어나서 할 수 있는 책임을 다 하게 해서 메우려고 하고 있습니다.

일화의 김사장! 알겠어요? 2월을 어떻게 넘어갈 거예요? 나보고 120억 달라고 안 그럴 거예요? 자신을 갖고, 꼭대기의 이름을 걸고 꼭대기에 전화해 보라구요. 밀어 제끼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안방의 꼭대기와 우리 꼭대기가 무슨 얘기를 했는지 아느냐 이거예요. 그건 모르는 거예요. 무슨 얘기를 하는지 누가 알아요? 한대사는 나한테 3백억 원을 찾으러 오겠다고 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