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생 논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4권 PDF전문보기

중생 논리

여기서 평면적으로 가는 데 선생님의 철학과 사상이 있는 거예요. 타락성을 벗고 몸 마음을 완전히 통일해야 됩니다. 위하는 마음을 가지고 타락의 한을 품고 찾아온 하나님의 슬픔을 이 고개마다 눈물을 넘기고 지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세계는 형제와 같으니 잃어버린 형제를 되찾는 기쁨을 다시 한 번 느끼지 않고는 하나님이 자식을 찾는 서러움과 인류를 찾는 비통한 사실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하나님의 아들딸, 하나님의 상대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똑똑히 알겠어요?「예.」

선생님이 종적으로 해석을 어떻게 했다구요? 이렇게 올라가서 싸워 가지고 하늘까지 갔다 와서 다시 돌아와서는 이 자리에서 눕혀 놓았습니다. 눕혀 놓았기 때문에 1대조, 2대조, 3대조가 같은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제1아담, 제2예수, 제3재림주가 같은 자리에 서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 재림주가 해방되었으니 제2대조 예수도 해방되는 것입니다. 해방시켜 주는 것입니다.

그래, 종족적 메시아권을 상속받는 거예요. 이것을 3시대로 보게 되면 아담이 하나님 앞에는 첫 아들이요, 예수는 둘째 아들, 재림주는 셋째 아들입니다. 이걸 횡적으로 해 놓으면 거꾸로 되는 것입니다. 손자가 할아버지 되고, 아버지가 아들이 되고, 할아버지가 손자가 되는 것입니다. 천지개벽이 벌어진다구요.

아담 해와가 부모가 안 되었기 때문에 손자가 부모가 되는 것입니다. 완성한 손자가 제1조상도 완성시켰고 제2조상도 완성시킨 것입니다. 그들이 실패한 것을 다 이루고 나야만 완성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3대 자식이 다 완성했기 때문에 섭리사적인 기준에 자리잡아서 흠이 없이 중앙에 들어와 설 수 있는 것입니다. 보다 위하는 자는 중심의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보다 위해서, 보다 투입한 사람은 중심의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심이 되어야 됩니다. 그 말이 무슨 말이냐? 이거 알겠어요? 종적으로 이렇게 좋게 해 가지고 다시 와서 횡적으로 이런 세계를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여기에 사탄은 없어요. 참부모와 성약시대는 사탄과 하등의 관계가 없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여기서 무엇을 해야 되느냐? 여기서 여러분이 해야 될 것은 아담이 16세에 타락했으니, 아담을 중심삼고 16세의 혁명의 세월을 보게 되면 이렇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두 갈래로 되어 있는 거예요. 16세까지는 전부 다 재림주가 완성해 가지고 16세의 기반을 연결시켜 가지고 사탄세계의 몸뚱이, 타락한 몸뚱이로 낳았던 인류를 전부 다시 청산 지어서 접붙여 놓고 다시 대기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거꾸로 된 것입니다.

어머니 뱃속에 전부 다 집어넣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다시 낳아야 되는 거예요. 그래 이것이 기독교의 중생 논리인데 이걸 다 설명할 시간이 없습니다. 여기에서 사탄의 몸을 통해 낳았던 아들딸, 전부 반대하는 것들을 8단계를 넘어 가지고 전부가 참부모의 피살을 통해서 연결해 가지고 접붙였습니다. 그러니까 사탄은 추방되는 것입니다. 여기 내려와 가지고 횡적으로 연결시켰기 때문에 핍박이 없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전부 다 타락하기 전 16세의 자리에서 선생님하고 완전히 일체가 되어야 됩니다. 일체가 됨으로 말미암아 여러분도 핍박없이 이 길을 갈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제2아담이 되는 것입니다. 접붙여 가지고 제2아담이 된다는 것입니다.

어머니를 중심삼고는 제1아내가 생겨나고 전세계의 여자들은 제2아내의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본처와 첩이 생겨나는 거예요. 타락함으로 이런 놀음이 벌어졌다구요. 그래, 모든 여자들은 선생님에 대해서 생명을 다 걸고 있습니다. 자기 남편을 다 싫어하는 것입니다. 이런 입장에서 일본 여자들이 남편이 반대하고 집이 반대하더라도 안 갈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의 분신이 되는 것입니다. 형제, 가인 아벨이 일체 되어야지요? 형제가 일체 되어야 된다구요. 일체 되었으니 이 남자들은 천사장입니다. 이 놈의 천사장들을 전부 다 죽여 버릴 수 없다구요. 천사장이니 아버지와 일체되어야 됩니다. 그리고 자기 아내와 아들딸들이 어머니 뱃속에 다시 들어와야 되는 것입니다.

어머니 아버지 뱃속에 다시 들어와 가지고 아버지 몸뚱이를 통해서 새로운 생명씨를 이어받아야 돼요. 새로운 생명씨를 이어받아 가지고 왼쪽으로 들어왔다가 잉태한 10개월과 같은 입장에서 부모님의 사랑의 인연을 받아 가지고 잉태된 그 빛깔이, 참부모의 뼛속에 숨어 있는 생명의 씨가 빨간 빛이라면 빨간 빛을 닮아서 분홍 빛으로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하나되어서 다시 어머니 앞에 주입되어 가지고 세계적 어머니로부터 국가적 어머니로, 종족적 어머니, 가정적 어머니까지, 종족적 메시아의 아내를 통해서 그 다음에 가정적 메시아의 아내를 통해서 출생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을 하지 않고는 가정에서는 낳을 길이 없습니다. 이게 복잡하다구요.

이렇게 낳은 사람이라야 타락하지 않은 아담, 16세의 아담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선생님과 완전히 하나되어 가지고 선생님의 몸을 접붙인 자리에서 이 세계까지 갔다 와야 되는 것입니다. 갔다 와야만 탕감복귀가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