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에게 필요한 것은 서로 엇바꿔 갖고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8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에게 필요한 것은 서로 엇바꿔 갖고 있다

이젠 다 작별했습니다. 쉬어 가자구요, 좀더 있다 가자구요? 좀 있다가? 지금 있는데 조금 더 있자는 말이지요?「예.」얼마나?「많이요.」얼마나? 내가 지금까지 어제부터 종일 말씀했기 때문에 목도 아프고 말이에요, 혓바닥이 다 말려 들어간다구요. 그러면 굿바이해요?

「아버님, 피곤하시잖아요?」아이구! 아버님은 언제나 피곤한 생활을 하는 건데 뭐. 아까 무슨 말들을 했나? 내가 아까 무슨 얘기까지 했어요?「화장에 대해….」화장? 그래, 화장! (웃음)

여자의 얼굴은 여자가 좋아해요, 남자가 좋아해요?「남자가 좋아합니다.」남자가 좋아해요. 여자는 말이에요, 아무것도 가진 것이 없어요. 그런 말을 하면 섭섭하다고 할 것입니다. '세상에, 선생님이 그렇게 말할 수 있어?' 할지 모르지만, 섭섭해도 할 수 없어요. 여자는 아무것도 없는 빈 바구니입니다. 자랑할 것이 없어요.

보라구요. 여자 얼굴은 남자가 좋아하는 얼굴이에요. 자기 것이 아닙니다. 남자의 것이에요. 이 젖은, 가슴은 누구 것이에요?「남자 것입니다.」아기 것! 아기 거예요. 남자 것일 게 뭐야? 아기 것이지. (웃음) 젖은, 가슴은 아기 것이에요. 이 궁둥이가 왜 커요? 자기 때문에 커요, 아기 때문에 커요?「아기 때문에 큽니다.」아기! 그러니까 아기 때문에 준비된 것이 여자 몸뚱이의 절반 이상이 됩니다. 가슴 떼고 궁둥이 떼면 뭐 얼마나 무게 나갈 것이 있어? (웃음)

그리고 얼굴까지도 자기 것이 아니라 남자의 것이에요. 여자들은 그렇게 생긴 걸 좋아하거든. 여자는 수염이 없어요. 그렇지만 남자는 수염이 나고 우툴두툴 해야 된다구요. 그래야 돼요. 여자들이 매끈매끈 하니까 말이에요. 매끈매끈한데 매끄러운 것을 갖다 대면 자극이 안 생겨요. 상대적이 아니라구요. 매끈매끈한 그 얼굴에다가, 말랑말랑한 그 살에다가 뭐라고 할까, 털털하고 울퉁불퉁한 것을 비벼대야 불이 나는 거예요. 그거 자연 이치입니다. 이상할 것이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가 갖고 있는 모든 것은 여자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그리고 횡적인 것은 아기 것이고, 종적인 것은 남자의 것이에요. 여자의 종적인 아래에 있는 것이 뭐예요? 나 그거 모르겠습니다. (웃음) 그것이 여자의 것이에요, 남자의 것이에요? 생각해 보라구요. '여자가 갖고 있기 때문에 여자의 것이다.'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렇게 생각하니까 문제예요. 자기를 위해서는 아무 필요도 없는 거라구요. 이것이 필요한 사람은 남자입니다. 남자가 필요한 것입니다. 또 남자의 것은 남자에게 하등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여자에게 필요한 거라구요. 그래, 하나님이 엇바꿔 놓은 것입니다. 그러면 이것이 얼마만큼 필요하냐? 절대 필요한 것입니다. 절대 필요하니까 절대 이것을 바꾸어 갖기 위해서는 하나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고는 못 바꾸어 가져요. 아시겠어요? 절대 서로가 필요하니까 이것을 엇바꿔 가지고 좋아할 수 있는 이 길이 사랑의 길입니다. 사랑이 아니고는 하나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목 볼록이 있는 거예요, 오목 볼록!

여러분, 여자 남자를 통일시키기 위한, 하나 만들기 위한 길은 그 길 이외에는 없습니다. 딴 것 바랄 것이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오목 볼록이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 노골적으로 얘기한다고 '아이구, 교주님이 저렇게…. 그 분야의 전문가인가 보다.' 생각할지 모르겠다구요. (웃음)

선생님보다도 더 전문가가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이 그 기관을 지을 때 가라사대 '천지에 제일 나쁘게 지었느니라!' 했을 것 같아요, '천지지간에 가장 고귀한 것이다.'라고 했을 것 같아요? 배포가 두둑하고 말이에요, 욕심 많은 남자가 모든 걸 치워 버리고 제일 좋아하는 것, 또 여자 욕심도 그런데, 여자가 제일 좋아하는 것을 자기에게서 찾게 된다면 자극이 없어요, 아까 말한 것같이.

하나되어 있으면 자극을 못 느낍니다. 아시겠어요? 상대 때문에 전부 다 자극을 느끼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자 것은 남자가 주인이에요. 여자 것이라고 생각하면 큰일입니다. 그리고 남자의 것은 여자의 것입니다. 그것을 자기 것같이 여기고 행동하면 천지의 대도를 파탄시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