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심자는 보호하고 키워 줘야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1권 PDF전문보기

중심자는 보호하고 키워 줘야 해

그렇기 때문에 종교의 길은 완전히 부정해야 됩니다. 그래서 출가라는 말이 나오고, 결혼하지 말라고 하는 것입니다. 독신생활해라 이거예요. 더럽힌 혈통에서 새끼를 쳐 놓으면 구원섭리가 연장된다는 것입니다. 그래, 통일교회는 '결혼해라!' 하고, 그 다음에는 '고향 돌아가라!' 하고 있습니다. 그게 무슨 종교예요? 180도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짓 부모의 역사를 종결시키고 참부모의 이름을 중심삼고 세계적으로 선포하는 것입니다. 참부모가 되기 위해서는 하늘나라에 들어가 가지고 영계를 통일해야 됩니다. 여러분은 영계를 잘 모르지요? 마음을 통일해야 됩니다. 마음자리가 어디에 서느냐 이거예요. 그 다음에 이 실체세계를 통일해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영계 통일과 실체 통일을 할 수 있는 그 자리에서 선포한 것이 '참부모와 성약시대'입니다.

그 성약시대를 발표하고 비로소 안착한다는 것은 타락한 아담 해와 가정이 타락하지 않고 세계적 중심 가정으로부터 국가 중심, 세계 중심, 하늘나라의 중심으로서 비로소 착정하는 거예요. 그것이 금년에 발표한 성약시대 안착이라는 것입니다. 완전히 뒤집어지는 것입니다.

김일성도 앞으로 오래지 않아서 간다구요. 내 말을 안 들으면 영계에서 데려간다구요. 이번에 이렇게 뉴스를 만든 것도 나입니다. 카터가 아니예요. 시 엔 엔(CNN) 방송을 데려가게 한 것도 나라구요.

중동문제도 대안이 없는 것입니다. 그걸 평화로 인도할 수 있는 이론이 없어요. 실적이 없습니다. [워싱턴 타임스]를 통해서 중동문제도 내가 손을 대 가지고 해결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중심자는, 통일교회 중심자는 나입니다. 대한민국이라든가 세계의 남북을 중심삼고 보게 된다면, 저건 거짓 아버지이고 여긴 참아버지라면 말입니다, 내가 중심이라구요. 중심자라는 것은 남북의 통일을 책임져야 하는 것입니다. 중심 된 그 단체를 보호해야 돼요. 그 다음엔 육성해야 됩니다. 키워 줘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북한도 내 신세를 지고 있는 거예요. 그런 것은 다 모르지요? 박사라고 해서 앉아 가지고 끄덕거려 가지고는 안 돼요. 나라를 생각해야 돼요, 나라. 그래,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을 만들어 가지고 전국적으로 단과대학을 만들어 주려고 정년퇴직 하면 공동묘지에 갈 것밖에 없는데 거기에 기반을 닦게 해 가지고…. 자기들이 고향 땅을 사랑했나, 박사들이?

고향을 누가 지켜야 되겠어요? 할머니가 지켜요? 나이가 들었기 때문에 전부 모시고 다녀야지요. 이러한 양반들을 모시고 다니고, 차로 모시고 다녀야 되고, 가면 점심도 사 줘야 됩니다. 아까 그 박사님도 그렇지요. 얻어먹기만 하고 말만 했지요. 말 잘한다고 나라 사랑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제 3천3백 면까지 전부 다 배치한다고 했는데, 내가 얼마나 망신을 당했는지 알아요? 그놈의 잘난 패들 때문에 내가…. 경북대학 대학원장이 누군가?「여기 김인곤 박사님입니다.」김박사인가? (웃음) 나한테 구사레 먹던 생각 나오?「예.」대한민국을 생각해야 되는데, 누구 교수들이 생각해요? 20여 년 동안 한 것이 나무아미타불이 됐습니다. 불리하면 슬슬 도망 다니고, 세상에 그럴 수 있어요? 입을 열어 나발 불고 5만 명을 교육했으면 대한민국이 살아났다는 것입니다.「그래도 오늘 오신 교수님들은 모범생들입니다.」

그래서 전부 체면 불구하고 이래 가지고…. 세상에 뭣 때문에 그런 놀음 하는 거예요? 군 대표를 해 가지고 지방에도 집을 얻어주고 그랬는데, 전부 다 날나리로 날려 버린 거에요. 문총재가 언제나 돈 대 줄 것으로 알아요? 자기들 땅이라도 팔고 집이라도 팔아야지요. 나는 삼청동의 집을 팔아 가지고 대한민국 전두환의 길을 열어 준 거라구요. 전부 다 비난만 했지만, 갈 길을 못 잡고 있으니 그런 놀음을 한 거라구요. 내 말대로 해라 이거예요.

이런 어려운 가운데 40평생 반대를 받으며 전부 다 가로막은 것을 헤쳐 가지고 죽지 않고 여기까지 나왔다구요. 여러분이 공로를 알아주지 않더라도 세계 사람이 알아준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