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의 특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8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의 특성

공식적인 길입니다. 그 공식을 세운 다음에는 영원한 정착입니다. 일시적인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일시적인 생명을 원해요, 영원한 생명을 원해요?「영원한 생명을 원합니다.」그렇게 되면 이 모든 우주가 나를 따라다니려고 합니다. 하나님같이 투입하고, 전체를 위할 수 있는 하나님같이 되면 우주가, 영원한 생명이 나와 더불어 같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투입하고 잊어버리면서 하나님과 같은 주체적인 행동을 하면 더 크고 큰 상대의 세계가 나타납니다. 잊어버리고 잊어버리고 계속해서 투입하면 큰 상대세계가 나타나는 거예요. 자동적으로 그 주체가 점점점 크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 작용을 몰라요. 참사랑 외에는 못 하는 것입니다. 참사랑 외에는 불가능한 거예요.

참사랑은 뭐냐 하면 자기를 생각하는 데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전부가 상대를 위해서 태어났다는 칸셉, 그런 사랑을 중심삼아 영원히 그런 자리에서 투입하면 참사랑의 세계가 연결되고, 그런 환경은 참사랑의 세계이기 때문에 지상·천상천국이 되는 것입니다. 그곳에 참된 자유가 있는 것이요, 그곳에 참된 행복, 참된 평화, 참된 희망, 참된 미래가 있는 것입니다. 그 외에는 없는 것입니다.

여러분 몸 마음이 하나되어 가지고, 플러스 마이너스 하나되어 가지고 이것이 사방으로서 연결되어 있어요? 평평한 평지가 이상적인 횡적인 기지입니다. 거기에 모든 것이 머물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거기는 어디든지 정착이 가능합니다. 경사진 데는 그럴 수 없습니다. 미끄러져 내려가는 것입니다. 그래, 주체 대상이 하나 안 되어 가지고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이래서 이거 중심삼아 플러스 마이너스 중심 되어 가지고 반드시 하나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