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포인트까지 내려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8권 PDF전문보기

제로 포인트까지 내려가야

자, 돌아가자구요. 하나님은 재창조섭리를 한다 이거예요. 이것이 이와 같이 창조된 모든 것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이와 같은 공식을 적용해 가지고 다시 돌아가는 것입니다. 여기에 있어서 하나의 플러스가 되어 가지고, 동생을 플러스 만들고, 언니를 마이너스 만드는 거예요. 본래는 이게 플러스고 마이너스입니다. 이런데 거꾸로 한다 이것입니다. 그런 원리가 없어요. 이론에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 위에 있는 가정, 종족, 민족, 국가, 사탄은 국가 기반이기 때문에 전부 다 내리 조이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 모든 핍박을 이겨야 됩니다. 그래서 내가 올라가지 않더라도 이 자체가 끌어줘야 됩니다. 형님이 끌어줘야 됩니다. 그러지 않고는 올라갈 길이 없어요. 형님이 동생을 끌어 올려 줘야 된다 이거예요. 서로간에 피를 흘리고 때려죽이려고 하고 상처를 많이 입혔기 때문에 양심의 반향을 받아 가지고 자기의 모든 것을 주겠다고 해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러니 복귀섭리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수 없었다 이거예요.

아담 가정에서 가인 아벨이 부모가 없기 때문에 이거 실패했지만 나라에서 부모를 중심하고 유대교가 이스라엘, 플러스 마이너스를 하나 만들려고 했는데, 여기서도 예수가, 부모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십자가에 있어서 오른편 강도와 왼편 강도가 싸우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이 공식이 안 돼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할 수 없이 3차시대가 되어서 이 부모가, 세계적 부모가 재림시대에 와 가지고 세계적으로 좌익 우익이 싸우는 것입니다. 그래서 재림주는 참부모로 오기에 참부모는 공산세계와 우익세계를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여기서 하나 안 된 것이 여기서 하나되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산주의를 소화해야 되고, 민주세계를 하나 만듦으로 참부모, 가정에서 잃은 것, 국가에서 잃은 것을 둘 다 여기서 탕감복귀해야 됩니다. 이것이 탕감복귀고, 역사적 탕감복귀입니다.

그러니까 참아버지는 공산당, 좌익과 우익의 싸움을 먼저 하나 만들어야 되는 것입니다. 세계적 공산당인 고르바초프와 국가적 공산당인 김일성을 요리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민주세계의 플러스 마이너스도 참부모가 하나 만드는 거예요. 이게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참부모와 성약시대를 선포하는 것입니다. 성약시대는 아담 가정에서 완성한 창조이상을 이루었다는 선포입니다. 그런 선포라는 것입니다.

좌익 우익이 어디에서부터 시작되었느냐? 그것이 가인 아벨에서부터 시작된 것입니다. 오른편 강도 왼편 강도도 가인 아벨로부터 출발했다는 것을 역사가들은 몰라요. 민주세계와 공산세계가 싸웠지만 민주세계가 갈 길은 모릅니다. 그래서 해와 국가 일본을 중심삼아 가지고 천사장과 해와를 묶어 가지고 하나 만들기 위한 일을 하는 것입니다. 역사적인 사명인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게.

타락 때 해와가 천사장의 세계와 아담의 세계를 갈라놓았습니다. 지금 이때에 어떻게 천사장의 세계와 아담의 세계를 하나로 만드느냐? 여자가 그렇게 만드는 데 문제없습니다. 어려운 것이 없습니다. 여자의 시대가 오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에서 여자들은 여왕과 같고 남자들은 종과 같습니다. 꼭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왜? 참왕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참왕과 참여왕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앞으로 참왕을 따라갈 수 있게끔 준비한 것입니다.

2000년 후 그런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로라, 어때? 그 점을 기억해야 됩니다. 여자가 제로 포인트까지 내려가야 합니다. 타락 후 제로 포인트를 상실했습니다. 어떤 칸셉이 들어와 있습니다. 제로 포인트까지 내려가야 되는 것입니다. 거기서부터 참주체의 완성이 있게 되는 거예요. 참사랑을 중심삼고 거기서 주체와 하나되어 가지고 상대권을 이루는 것입니다, 횡적으로. 그런 다음에 이상적인 커플의 세계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아무리 교만해도 제로 포인트로 내려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