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으로 미국을 뒤집어 놓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4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으로 미국을 뒤집어 놓아야

그래, 선생님은 땅에 기반이 있지요?「예.」여편네 있고, 아들딸도 많고, 따르는 사람도 많고…. 그러니 통일교회 교인은 백성들입니다. 백성을 데리고 나라를 세워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셔야 돼요. 모시는 데는 적당히 모셔야 돼요, 절대적으로 모셔야 돼요?「절대적으로 모셔야 됩니다.」

왜 그래요? 선생님이 죽을 자리가 있다면 여러분이 죽어서 선생님이 죽을 자리를 메울 거예요, 나 죽을 자리를 선생님을 죽게 해서 메울 거예요? 어떤 거예요? 죽고자 하는 자는 산다고 하지 않았어요? 심각한 문제예요. 어떤 거예요? 기분이 좋아요, 나빠요? 기분이 나빠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면 죽으라구! 그래, 죽을 자리에 내세우더라도 갈 거예요, 안 갈 거예요?「가겠습니다.」북한으로 전부 다 보내 가지고 북한 공산당들을 소화하고 교육해 가지고 남한으로 데리고 오라고 하면 할 거예요?「예.」타락한 천사장이 해와를 유인해 가지고 지옥 갔는데 복귀된 해와들이 북한에 가서 소화시켜 가지고 천국으로 데리고 왔다고 할 수 있는 일을 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하겠습니다.」정말 할 거예요?「예.」

그러면 북한은 못 가더라도 제주도에 가서 50만을 전부 다 우리가 복귀하자고 하면 어때요?「가겠습니다.」50만을 복귀하는 데 몇 년 걸릴 것 같아요? 문총재가 가서 하라면 몇 년 걸릴 것 같아요? 한 시간이면 왔다갔다하는 데예요. 나발을 불고, 북을 치고, 24시간, 일년 365일을 밤잠 못 자게 왕왕 해대면 죽든지 살든지, 도망가든지 이 통일교회에 가든지 둘 중에 하나는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간단한 거예요. 이거 시끄러워 가지고 자지도 못하겠고 일도 못 하겠다고 하게 만드는 거예요. 그렇게 하면 제주도는 몇 년 걸릴 것 같아요? 몇 년 걸릴 것 같아요, 몇 사람이서?「한 달!」(웃음) 한 달도 많지요 뭐.

내가 미국에 갈 때, 누구도 내가 미국 갈 줄을 몰랐어요. 본래는 1962년에 미국 갈 수 있는 비자를 다 내 놨어요. 그때 미국에 갔으면 얼마나 좋았겠어요? 그런데 몇 년에 갔어요? 1974년입니다. 13년 후에 갔어요.

그때 왜 안 갔느냐? 한국 때문에 안 갔습니다, 한국 때문에. 그런 이야기를 해야 역사적 사실이니까…. 내가 미국에 갈 때, 3년 반 동안에 미국을 뒤집어 놓아야 되는 것입니다. 미국이 큰 나라예요, 작은 나라예요?「큰 나라입니다.」문총재는 큰 사람이에요, 작은 사람이에요?「큰 사람입니다.」아니예요. 사람이야 작은 사람이지요. 2억4천만분의 1입니다. 한 사람은 아무 것도 아니라는 것입니다. 한 사람이지만 하나님이 가라사대 3년 동안에 미국을 뒤집어놓지 않으면 미국은 망한다는 것입니다. 미국도 못 넘기면 망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뒤집어놓아야 되겠어요, 안 놓아야 되겠어요?「뒤집어놓아야 됩니다.」어떻게 뒤집어놓아요?「참사랑으로….」'내가 참사람이다. 믿어라!' 하면 그걸 누가 믿어요?

어떻게 그걸 돌려놓느냐 이거예요. 내가 미국에서 갈 길이 제일 좋은 대장이 된 하나님의 길하고 그 다음엔 제일 나쁘다는 길, 두 길밖에 없습니다. 그러면 제일 좋은 입장에 선 사람이 제일 나쁜 데라고 할 수 있는 자리에 서서 하나되게 만든 자리는, 이 끝에서 저 끝에 가면 저 끝에 가서 끝장나고, 이렇게 해서 이렇게 되면 또 끝장이 나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그래, 몰아쳐 봤는데 아니라 할 때는 '확!'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럴 때는 작전이 필요합니다. 전략 전술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문총재가 1974년에는 기독교의 환영을 받아 가지고 받은 표창장이 수천 장입니다. 안 가진 이름이 없습니다. 무슨 제독의 이름, 장군의 이름, 유명한 사람의 이름입니다. 그러나 그거 가지고는 안 되는 거예요. 그래, 그것들을 다 하고는 관심이 없어요. 우리는 그런 양반이에요. 그러니 어떻게 할 거예요? 자기가 그런 사람이 되겠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그러니까 지금까지 세상에서 제일 나쁜 사람으로 나왔습니다. 세상에 제일 좋은 사람이 제일 나쁜 사람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거꾸로 된 것이 바로 된다면 미국은 내 말을 들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 작전을 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와- 백인들, 젊은 청년들을 잡아다가 노예화시켜 가지고 옛날에 백인들이 흑인을 노예로 부리던 몇십 배의 혹독한 놀음을 시킨다!' 하는 것입니다. 그렇잖아도 흑백 인종문제로 흥분되어 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전국적으로 유명해지더라 이겁니다. 알겠어요? '문총재가 가는 데마다 백인 아이들을 잡아다가 이러는 것은 탕감복귀다!' 한 것입니다. 전부 다 간판을 붙이고 문총재가 나쁘다고 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