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섹스는 영원의 근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9권 PDF전문보기

절대 섹스는 영원의 근원

하나님 살아 있어요. 나도 살아 있지만 하나님이 살아 있으니까, 둘이 살아 있으니까 그 말씀이 권위가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세계를 움직입니다. 그래서 우리 통일교회는 절대 섹스입니다. 여편네와 매일같이 사랑하려면 절대 섹스를 생각하라는 것입니다.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생명의 근원이며 영원한 사랑의 근원입니다. 그곳에서부터 영원한 사랑의 꽃이 피고, 영원한 생명의 꽃이 피고, 영원한 나라와 영원한 세계가 출동하는 것입니다. 이 꽃이 피어 가지고 열매 맺게 했으니까 그 사람이 천국 가서 조상이 되어 부모 옆에 간다는 것입니다.

씨가 고장나면 안 되잖아요. 그런 걸 생각하게 되면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선생님이 이제 뭘 한다 하면 식구들이 아무것도 모르고 달려 들어와 가지고 뭘 하겠다 생각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자기 자체를 부정해야 됩니다.

이번에도 그래요. 이 4개국을 중심삼고 선교사를 배치할 때 내가 책임지고 들어왔어요. 종교적으로 국가적 메시아를 배치할 때가 오거든. 그래서 모든 가정문제 책임, 배후 문제까지 해결해 가지고 대표적으로 끌어왔다구요. 그런 것을 누구도 모르지만 말이에요. 이 놈의 자식들, 책임 못 하게 되면 전부 다…. 내가 독려해서 뭘 하겠어요? 여기서 4개월 동안에 한국 돈으로 수천억이 깨졌어요. 달러로 말하면 8억이라는 금액을 4개월 동안에 처리했어요. 맨손이 됐습니다. 그러니 선생님을 따라와서 살림살이 기반 잡는 것은 문제 아닙니다. 내가 책임져서 하겠다는 사람, 모든 면에서 신앙길의 본 될 수 있는 사람을 내세워서 지금 하려고 그럽니다.

그런 사람들, 모범적인 한국의 교구장들을 데리고 온 것입니다. 문평래가 제일 어렵다는 말을 듣고도 안 도와줬습니다. 자기가 할 일은 자기가 해야지요. 최정열!「예.」선생님이 말할 뭐가 없어. 깨끗이 다 지금 이야기 했다구. 물어 볼 것도 없고. 이래라 저래라 이야기 할 수 있는 입장이 못 된다구. 세상에, 그만한 것은 상식적으로, 상식의 체제를 무시해요? 내가 그래요? 곽정환하고 여기서 인사조치 하게 되면 곽정환이 하는 대로 아무개 인사를 그렇게 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왜? 체제를 무시하고 인사조치 할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원리를 중심삼고 만들었지 원리를 무시하고 했다면 자기 마음대로 하게요. 마찬가지입니다.

임자가 여기 와서 이야기해 가지고 결정했다고 해서, 그러면 체제를 무시하는 것입니다. 체제 위에서 하는 것입니다. 박구배도 누구하고 교섭하는데 체제를 무시해 가지고 딱 걸려든 것입니다. 선생님이면 다인 줄 알아요? 자기가 만들고 자기가 얼굴을 돌릴 수 있어요? 내가 통일교회 국가적 메시아들을 국가적 메시아다 하면 그거 아니다고 할 수 있어요? 그걸 공인해 줘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저들이 망하질 않아요.

통일교회를 전부 다 빌어주었기 때문에 가야 돼요. 36가정부터 다 철폐해 버려야 돼요. 그거 할 수 없어요. 내가 책임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그 사람들이 그러한 기준에서 선생님의 상대적 입장에서 일했다 하는 입장에 내세워야 되는 것입니다. 내가 책임을 지는 것입니다. 내가 책임지기 때문에 하나님이 책임지는 거예요. 소생, 장성, 완성 책임해 나갈 수 있는 하나님의 절대 권한을 가졌기 때문에 자기들이 얼마든지 국가적 메시아로 갈 수 있어요.

선생님을 따라나오면서 지금은 가정을 갖고 이러면서 문제가 되어 있지마는 그래도 순결된 출발은 거룩한 것입니다. 뜻을 일방통행해서 출발했던 거라구요. 가정을 갖고 어려우니까 별의별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그 사람들을 다 불러 누르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때려잡을 수 없어요. 내가 세상에 버젓이 나서려면 따라오는 사람도 버젓하게 만들어 주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가적 메시아의 이름을 다 달아준 것입니다. 그것 못하는 날에는 십년 공부 나무아미타불입니다. 상장까지 다 줬지요? 그 상장이 천년만년 우려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국가 대표로 나선 것, 그 상장을 가지고 총독의 이름을 대신할 수 있기 위한 명예를 준 거라구요. 그거 내 책임 다 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해야 될 것은, 여러분이 한국 땅에서 국가를 복귀해서 선생님을 모시지 못했으니 세계의 국가를 수습해 가지고 세계의 왕으로 모실 수 있는 준비를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