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여자를, 여자는 남자를 극복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5권 PDF전문보기

남자는 여자를, 여자는 남자를 극복해야

그 다음은 뭐냐 하면 색(色)입니다. 남자는 여자를 극복해야 됩니다. 여자는 남자를 극복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성들여 기도할 때 반드시 유혹이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에덴동산에서 벌거벗고 살 때 와 딱 같이 벌거벗고 사는 세상에, 사탄이 벌거벗고 안고 있는 해와를 갑자기 타락시킨 거와 마찬가지로 남자 생식기 여자 생식기 안고 있게 되면 전부 붙어 있어요. '만물들이 저렇게 되면 새끼다 낳으니 아이구 얼마나 아름다워!' 그런 것 보게 되면 '야, 그런 신비로운 세계가 있구만!' 자기도 모르게 힘주면 다 타락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와 마찬가지 환경에 미인이 와서 생식기를 대고 웃으면서 그런 환경이 벌어집니다. 그걸 극복해야 됩니다. 거기에 자기의 근본이 막대기예요, 수대기예요? 그게 서면 안 됩니다. 그래 가지고 별의별 짓을 다해도 그것이 동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여자들이 남자들의 생식기를 빨아 주나요, 안 빨아 주나요? 그런 경험 있어요? 아, 물어보잖아. 곽정환이? 경험 있어?「예」그런 거야. 더럽지 않아요. 더럽다고 하면 전부다….

동물들도 보라구요. 수놈이 암놈 전부 핥아 주지요? 그게 별미라는 거예요. 뼈가 다 우러나고 모든 세포가 문이 다 열린다는 것입니다. 더러운 것이 없어요. 막한 것이 없다 그 말이라구요. 그것이 뭐냐 하면 4백조 개나 되는 세포가 전부 문이 열린다는 것입니다. 그런 거 알아요? 그런 거 아는 사람은 손 들어 봐요? 그런 거 해본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못 해 봤으면 오늘 저녁 돌아가서 해 봐요. 웃을 게 아닙니다. 그런 것을 모든 전체, 뼈 세포 골수가 문을 열고 왕래한다는 것입니다. 막힌 것이 없습니다.

동물세계도 보게 되면 수놈은 암놈의 그거 찾아가지요?「그렇습니다.」알긴 아누만. 해 봤어요? 그래야 여자가 행복해집니다. 여자도 행복하고 남자도 행복해요. 통일교회 교주라는 사람이 이런 얘기하니까 젊은 녀석들이 쌍놈이라고 그럴지 몰라도, 쌍놈이라는 것은 쌍을 지어 사는 패거리라는 것입니다. 무슨 쌍? 나쁜 쌍입니다. 그러니 좋은 쌍 되는 사람은 선한 사람끼리, 거룩한 것입니다. 반대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그걸 생각해야 됩니다. 여러분이 진짜 사랑하는 아내 중심삼고 테스트하라는 겁니다. 아내를 사랑한다면 원수 앞에 복을 빌면서 안겨줄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게 하나님 입장입니다. 지극히 사랑하는 아내를 원수 앞에 복을 빌면서 '천년 만년 살고지고!'라고 대신 복을 빌고 넘겨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심정을 갖기 전에는 하나님의 심정을 모릅니다. 지어서 하는 말이 아닙니다.

그 세계를 통과하기 위해서는 그런 과정이…. 이게 제일 좋은 문입니다. 여기에 다 깨져 나가고 다 떨어져 나갑니다. 그걸 넘어가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세계 여자들은 선생님에게 다 맡기는 것입니다. 전세계 여자들을 선생님한테 다 맡기는 것입니다. 여자는 통일교회는 여자를 한사람으로 쳐요. 남자가 한사람의 천사장이고, 오시는 주님은 본연의 아담입니다. 완성한 아담입니다. 그러면 여자는 누구 것이냐? 아담의 품에 가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탄품 천사장품 전부 싫어해요. 천사세계의 왕, 열녀가 되겠다는 그 사람들도 왕도 싫어하고 자기 할아버지도 싫어하고 아버지도 싫어하고 자기 오빠도 싫어하고 아들도 싫어하는 것입니다. 다 버리고 오로지 한 분을 찾아가야 됩니다. 그게 역사적 여자들의 소원입니다. 자기들 이상적 주인, 이상적 남편을 어떻게 찾아가느냐? 이상적 부모를 어떻게 찾을 거예요? 그런 한의 역사로서 여자들이 희생돼 가는 것입니다. 왜? 전부 다 타락한 행동, 타락하던 아담이 천사의 몸이 돼 가지고 바람피우고 동서남북에 눈물을 흘리고 콧물을 흘리고 입물, 침을 흘리고 귀가 막히고…. 기가 막혀 죽겠다고 하지요? 기가 막혀서 모든 것이 다 막혀 버린다는 것입니다. 세포 모든 전부 작용이 올 스톱(All Stop;전부 멈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