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사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9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사람

그래, 비율을 볼 때, 못생긴 통일교인들이 많아요, 잘생긴 통일교인들이 많아요? 마음은 잘생겼지만 꼬라지는 제일 못생겼어요. (웃음) 거지 사촌같이 돼 가지고. 그렇지만 배포들은 두둑하지요?「예!」'우리가 손을 들고나서면 못 할 게 없다.' 그렇게 생각해요?「예.」못 할 것이 없다고 생각해요, 못 할 것이 있다고 생각해요? 어느 거예요?「없다!」있다, 없다?「없다!」

*일본 멤버들, 결의하고 나서는 통일교회 무리에게 못 할 게 있어요, 없어요?「….」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있어요. 하나님이 있다고 하는데도?「없습니다.」못 할 게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일본의 통일교회 멤버는 못 하는 일이 너무나 많아요. 그런 사람들한테 하나님이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요점이 남아 있겠어요, 없겠어요? 희망이 다 사라지고 만다구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선생님은 못 하는 일이 많이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여러분보다 더 많은 것이 좋잖아요. 그늘이 많아 숨어서 행동할 수 있는 마당이 넓어질 거니까. 어때요? 여기가 다 한국의 국가적 메시아예요? 국가 메시아 손 들어 봐요. 이놈의 자식들! 못 하겠다는 게 많아요. 오늘 저녁에 못 하겠다는 생각을 철폐해 버리지 않으면 안 되겠다 이겁니다. 선생님이 지금까지 옥중에 끌려 다니고 별의별 핍박을 받으면서, 못 하겠다는 사정과 환경이 얼마나 많았겠는가 생각해 봤어요? 전부 다 그랬다구요. 어머니 아버지도 못 한다고 하고, 형님도 못 한다고 하고, 선생님도 못 한다고 하고, 나라도 못 한다고 하고, 세계 사람이 다 못 한다고 하고, 사탄도 못 한다고 했다구요.

그러면 하나님은 어떠했겠어요, 하나님은? 하나님도 이 정도면 80퍼센트는 넘어갈지 모르지만, 80퍼센트 고개 넘을 때는 못 한다고 할 것이다 이거예요. 하나님도 그렇게 생각한다는 거예요. 지금까지 역사상의 모든 인간들이 대번에 그런 상황이 되면 전부 다 못 하겠다고 해서 미끄러졌다구요.

그러면 여러분은 어때요? 선생님한테 솔직하게 한번 얘기해 봐요! 어때요? 못 하겠다는 생각을 가끔 했느냐, 안 했느냐? 송영석!「예, 했습니다!」(웃음) 했어? 망하지 않고 죽지 않았구만?「예.」어떻게 여기에 또 나타났어? 어떻게 나타났어?「아버님께서 부르셔서 왔습니다.」선생님이 어떻게 대할까, 좋게 대해 줄줄 알고 왔어, 나쁘게 대해 줄줄 알고 왔어?「좋게 대해 주십니다.」이 쌍놈의 자식! (웃음) 그런 법이 어디에 있어? 욕을 먹고 몽둥이 찜질을 하고 죽게 되면 '아이구, 다시는 안 와야겠다.' 할 거라구. '죽는 것보다도 더 아픈 것이 있더라도 하겠다.' 하고 결심해야 다시 계속할 텐데 그럴 수 있는 환경이 못 되어 있잖아?

그러니까 이번 모임은 칭찬해 줘야 할 모임이야, 두들겨 패야 할 모임이야? 어때? 답변하라구.「두들겨 패도 좋습니다.」(웃음) 혼자서 이 4백 명을 다 두들겨 팰 수 있어? 그러니까 뭐냐 하면, 오줌 똥바가지를 들이붓는 것이 제일 간단하다 이거예요, 두들겨 패는 대신. 그렇잖아요? 볼기를 1백 대 치느니 말이에요, 오줌 똥바가지를 한 번 뒤집어씌워 가지고 '푸 푸!' 하면서 '아이구, 망신 절망이다. 아이구, 나 도망가겠다.' 하게 만들어야 된다 이거예요. 그러면 도망가야 되겠어요?「안 도망갑니다.」도망가야 되겠어요? 통일교회 믿다가 똥바가지 쓰고 똥도 맛본 사람이 많다는 걸 알아야 되겠어요. 그런 말 처음 듣는 사람은 통일교회를 모르는 사람이에요. 여기 김 박사는 모르겠구만.

내 눈이 얼마나 바로 봤느냐 이거예요. 내 코가 얼마나 바로 맡았고, 내 귀가 얼마나 바로 들었고, 내 입이 얼마나 바로 맛보았고, 내 몸뚱이가 얼마나 바로 느꼈느냐 이거예요. 전부 제멋대로예요, 제멋대로. 송사리도 떼거리가 있으면 대장이 있어 가지고 가는 거예요. 병신 대장도 있더라구요, 찾아보니까. (웃음) 똑똑한 것들은 갈 방향으로 모르니까 뭉쳐 있지만 말이에요, 병신은 제멋대로니까 더 빠르다 이거예요. (웃음) 거짓말이 아니예요. 찾아보라구요. 있다구요. 남들은 쉬는데 헤엄치는 훈련을 한 번이라도 더 했을 거라구요. 빠르다 이거예요. 그렇지 않았으면 그거 다 죽지 별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