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근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0권 PDF전문보기

우주의 근본

50억 인류가 있다고 하는데 여자가 하나 있다면 어떻게 하겠어요? 남자가 천 명인데 여자가 하나 있으면 싸우겠어요, 안 싸우겠어요? 전쟁 중에 그 이상 무서운 전쟁이 없는 것입니다. 비참하고 비참한 전쟁이에요. 하나님이 모든 것이 평준화될 수 있게끔 한 거예요. 사람이 많이 죽으면 다른 나라에서 그 인원수가 보충됩니다. 균형을 맞추는 거예요. 평저울과 마찬가지로 맞춰 간다는 것입니다.

그래, 태어날 때 '아이구, 나 여자 없어 큰일났네!' 그런 생각을 해 봤어요? 제멋대로 살았지요. 그걸 고맙게 생각해야 됩니다. 자기 앞에 여자가 이 우주의 기적 중에 기적이라는 것입니다. 우주의 기적이 내 앞에 나타나 있다는 것입니다. 행복, 모든 만복의 근원이 거기에 있는 것입니다. 자기 할아버지 할머니도 그걸 붙들고 싸워야 돼요. 그것이 깨지면 영원히 왱가당댕가당, 어머니도 그것을 놓치는 날에는 왱가당댕가당, 자기 부부도 이것이 깨지면 왱가당댕가당입니다. 천년 만년 그 부부가 깨지면 그 집안이 파괴되는 것입니다. 맞아요, 안 맞아요? 종씨들, 맞아요 안 맞아요?

누구를 위해서 태어났느냐? 인생의 문제가 뭐냐, 인간이 왜 태어났느냐 이거예요. 남자 여자를 갈라놓았는데 남자는 절대적으로 여자를 위해서, 여자는 절대적으로 남자를 위해 태어난 것입니다. 그것이 천리입니다. 오목 볼록이 왜 하나돼야 되느냐? 하나님을 점령해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는 하나님 아들딸이 못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혈통을 못 이어받습니다.

그것이 우주의 근본입니다. 억천만 세를 가더라도 이걸 부정할 수 없어요. 동물세계에도 마찬가지의 원칙입니다. 동물들도 수놈이 암놈을 위해 목숨을 바치고 어미가 새끼를 위해 목숨을 바치는 것입니다. 만물의 영장은 그 몇백 배 되어야 될 것 아니예요? 그런 사람을 봤어요? 우리 종씨 가운데 하나도 없잖아요? 그런 사람을 만들려고 그런다구요. 그게 좋은 사상이에요, 좋은 생각이에요? 뭐예요? 이런 것이 당신네 아들딸에게 필요해요. 당신들은 함부로 살았습니다. 누더기 판입니다. 내가 워싱턴에 있을 때 정치하는 녀석들이 왔어요. 문총재가 유명하니까 유명한 화류계의 여자들, 미국 여자들을 소개해 줄 줄 알았다구요. 내가 농담 삼아 '그런 것을 원하느냐?' 하니까 '원하고 말구요.' 하는 거예요. 깃발을 몇 개 꽂으러 왔다는 거예요. 이 녀석들! 나한테 벼락을 맞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 코 오관은 누구를 위한 것이냐? 자기 아내를 위한 것입니다. 참사랑의 의해서 이것이 초점이 맞춰지는 것입니다. 초점과 더불어 오관에 합해서 그 생식기가 주체 대상 관계가 돼서 사랑을 중심삼고, 천하를 중심삼고 하나되는 것입니다. 반쪼가리입니다. 우현 좌현이 하나되어서 점령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남자를 완성시키고 남자의 사랑을 완성시키는 것은 여자입니다. 절대적인 사랑을 원하면 절대적인 부부가 되어야 됩니다. 또, 여자를 절대적으로 완성시키는 것은 절대적인 남자입니다. 그 절대적인 자리는 어디서 되느냐? 자기 주장이 없어요.

종국씨, 자기 것이 있어요? 종국씨는 아무것도 없다 그 말입니다. 종국씨는 어머니 아버지를 중심삼고 난자와 정자가 합한 것입니다. 자기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복중에 들어가서 어머니가 생명을 투입해서 어머니 뱃속에서 자라는 것입니다. 피도 어머니 것이요, 살도 어머니 것이요, 뼈도 어머니 것입니다. 자기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그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효도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원래는 효도를 가르칠 필요가 없습니다. 타락하지 않았으면 이미 다 알고 있는 것입니다.

자기를 주장할 수 있는 것이 뭐가 있어요? 개인주의를 주장할, 자기 주장할 뭐가 있어요? 남자가 태어나기를 여자를 위해서 태어났는데 자기가 어디 있어요? 자기 것으로 생각한 것이 타락입니다. 이걸 시정해야 됩니다. 문총재가 말하는 것이 맞다구요. 그러니 천하에 잘났다는 사람이 나한테 와서 전부 다 굴복하는 것입니다. '말해, 이 자식아! 사실이야, 아니야? 집게로 그걸 뽑아 버리겠다.' 하면 전부 다 굴복하는 거예요. 얼마나 그걸 도적질했느냐 이거예요. 주인이 자기 마누라인데 불구하고 자기 것같이 쓰면 도둑놈 아니예요? 그런 사람은 틀림없이 지옥 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