뗄 수 없는 관계로 이루어진 가정이 하나님이 바라는 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뗄 수 없는 관계로 이루어진 가정이 하나님이 바라는 가정

이 삼각형은 넘어질 수 있는데 이 사각형으로 만들어진 것을 원형으로 만들려니 하나님을 중심삼고 삼대상목적을 이뤄야 합니다. 하나님과 어머니와 딸, 하나님과 아버지와 자녀, 아버지를 중심삼고 하나님과 아내와 아들, 어머니를 중심삼고 하나님과 남편과 아내 전부 다 뗄 수 없는 거예요. 삼대상목적을 갈아치울 수 없는 거예요. 절대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우리 통일교인들은 할머니 할아버지와 나누어지면 안 돼요.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센트럴 파크(Central Park;뉴욕시 중심부의 공원)에 가게 되면 언덕에 앉아 가지고 한숨을 쉬고 있는데, 왜 그러냐고 물어 보게 되면 말이에요, 아들딸 집에 가고 싶고 손주들이 보고 싶어도 못 가기 때문에 그러고 있다고 하는 거예요. 세상에!

*사랑이 없는 것이 미국의 가정입니다. 부부 중심의 가정이기 때문에 센터가 없습니다. 그렇게 내려가다가 없어지는 것입니다. 불쌍한 미국의 가정들이잖아요? 안 그래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회개들 하라구요. 누가 이렇게 만들어 놓았어요?

자기 자체와 가정과 나라와 희망의 세계를 파탄시킨 그 자리에 가 가지고 ‘하하하!’ 웃고 조킹(joke;농담) 하는 것은 뭐예요? 남자 여자 조킹, 프리 섹스 조킹, 드링킹 조킹, 알코올 조킹, 레즈비언 조킹이라구요. 사탄이 ‘하하하!’ 하면서 ‘이야! 내 뜻을 다 이루었다.’ 할 수 있는, 하나님이 비통해하는 미국이 되었다는 거예요.

뉴욕의 큰 빌딩의 이름이 무엇이라구요?「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mpire State Building)입니다.」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 하나님이 있어요? 미국의 고층 빌딩에 하나님이 있어요, 없어요? 1930년대에 지었다는데, 그때는 전부 다 하나님이 같이 지어 가지고, 이 세상을 기독교 통일의 세계로 만들려고 세계의 제일이 되라고 축복해 가지고 230년 간에 이렇게 세계를 지도할 수 있는 국가로 만들었는데, 이게 어디로 갈 거예요? 어디로 갈 거냐구요?

*그것을 무엇이 지었느냐? 기독교 문화의 힘이 지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이 뒤에서 도와준 것입니다.

아메리카라는 말은 넘버 원 메리 카(number one merry car)의 국가라는 말입니다. 그렇게 고속도로를 달리는 차들을 타고 가는 그 사람들이 하나님 편에 속하는 사람들이에요, 사탄편에 속하는 사람들이에요? 레버런 문이 그 사람들을 사탄편에 속하는 사람들이라고 하니까 싫다고 하면서 ‘레버런 문, 고 백 홈(Reverend Moon, go back home)!’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시 아이 에이(CIA)와 에프 비 아이(FBI)에서는 ‘돈트 고 백(Don't go back)!’ 하고 있습니다. (웃음) <워싱턴 타임스>가 필요하니까 돌아가지 말라고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