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탄보다 무서운 통일교회 진리의 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원자탄보다 무서운 통일교회 진리의 힘

2차대전 후에는 전세계적으로 ‘양키, 웰컴(Yankee, welcome)!’ 하는 분위기가 충만했는데, 지금은 그 환영하는 소리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이제는 양키, 뭐라고 해요? 고 홈! 세계를 더럽히고 있으니까 세계 사람들이 싫어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양키, 고 홈!’ 하면서 쫓아내려고 합니다. 미국이 세계를 망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미국은 각성해야 됩니다. 그런데 어떻게 미국을 깨울 것이냐?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종교 등 그 어떤 분야의 지도자들도 그럴 수 있는 능력이 없습니다. 레버런 문밖에 없습니다. 레버런 문이 가르쳐 주는 내용이 다르잖아요? 그렇지요? 지금에 와서야 그러한 내용을 이해하는지 ‘저기에 미국의 희망이 있다!’ 하는 소리들이 선생님의 귀에도 들리고 있습니다.

젊은이들이 120일 수련을 받게 되면 완전히 달라지잖아요? 그렇지요? 지금까지 레버런 문을 반대해 나왔던 미국의 목사라는 사람들도 이틀만 말씀을 듣게 되면 완전히 돌아서서 축복을 받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만큼 통일교회에 진리의 파워가 있는 것입니다. 원자탄보다 더 무서운 힘을 갖고 있는 거예요, 이게.

지금부터 40년 전에 전 인류가 레버런 문을 환영했더라면 세계가 얼마나 달라졌겠어요? 원 네이션 언더 갓이 아니라 원 월드 언더 갓 이상의 차원으로 올라갔을 것입니다. 이 나라에는 기독교가 주류 칸셉이잖아요? 레버런 문은 더 깊은 주류적인 사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 그래요? 지금까지 어느 누구도 그것을 몰랐습니다. 지금이라도 그것을 알게 되면 국가를 지도하고 세계를 이끄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기독교 세계가 선생님을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세계가 얼마나 비참하게 되었어요?

모든 것을 다 잃어버렸습니다. 조부모, 부모, 남편과 아내, 아들딸, 친척들을 다 잃어버렸습니다. 지금 모든 젊은이들이 레버런 문을 따르고 있습니다. 만약 레버런 문이 언론을 통해서 선포하게 되면 6개월만에 전세계는 완전히 돌아갈 것입니다.

선생님이 180개 국가에 신문사와 방송국을 만들었습니다. 지금 언론계의 왕좌에 앉아 있습니다. 아무리 오지에 있는 가정이라고 하더라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레버런 문이 그만큼 힘을 가지게 되니까 기존의 세력들이 반대하는 거예요. 하나님이 어느 쪽의 손을 들어 주겠어요? 당연히 레버런 문입니다. 그렇다고 레버런 문이 군림하는 것이 아니에요. 인류의 미래를 위해서 희생하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그렇게 희생하는 사람은 센터가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