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장자 국가로서 해야 할 책임을 다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미국은 장자 국가로서 해야 할 책임을 다하라

*지금까지는 하나님 편이 밤이었고, 사탄편이 낮이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하나님편에서는 낮이 시작되고, 사탄편은 밤이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달라진다구요. 이쪽의 밤은 저쪽의 낮과 연결될 수 없습니다. 다른 세계라구요. 대번에 통일을 이루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때를 위해서 준비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준비해야 됩니다.」재산이고 무엇이고 다 팔아 가지고 아프리카의 어렵고 불쌍한 사람들을 구해 주기 위한 구세주 놀음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여기 일본 여자, 미국 여자들은 참부모님 앞에 형제예요, 형제. 한 시대에 낳은 한 형제라는 거예요. *그런데 하나님의 입장에서 보면 미국말 일본말 할 것 없이 전부 다 타락한 언어입니다. 참부모가 쓰는 말이 모국어입니다. 그러니까 한국말을 배워야 된다구요. 이 땅 위에서 참부모와 같은 시대에 살면서 한국말도 못 배우고 영계에 가면 조상들이 ‘왜 한국말을 안 배웠어?’ 하면서 참소합니다.

선생님을 생각해 보라구요. 지금 이 나이에도 영어 공부를 한다구요. 저녁에 사전을 찾아서 단어를 외워도 다음날 아침이 되면 완전히 잊어버립니다. 쉽게 잊어버리는 때라구요. 한 단어를 기억하기 위해서 사전을 스무 번도 더 찾아봅니다. 그만큼 어렵다구요. 여러분은 젊으니까 3년이면 한국말을 마스터할 수 있다구요. 한국말을 모르면 나중에 선생님이 한국으로 돌아갈 때 따라올 수 없습니다. 기억해 두라구요. 그럴 때가 멀지 않았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대이동이 벌어지는 거예요. 대이동이 벌어집니다. 아프리카 사람이 백인 주인이 될 수 있고, 다 그렇게 됩니다. 새들도 철 따라 이동하는 것은 좋은 종자를 남기기 위한 것 아니에요?

마찬가지라구요. 강한 후손을 남기기 위해서라는 거예요. 전부 다 본향 땅을 그리워하기 때문에 거기에 이동해 가지고 살다가 뼈를 묻기를 원하는 거라구요. 본심은 그걸 원하는 것입니다.

부자지관계가 숙명적이고 부부관계도 숙명적인 것인데, 지금은 마음대로 결혼하고 마음대로 이혼하지요? 마음대로 이혼하잖아요? 그러나 죽어서도 하나돼야 된다구요. 부부, 부자, 가정의 관계가 전부 숙명적인 것입니다.

이처럼 막혀 있는 부자지관계, 부부관계, 형제관계, 가정의 관계를 해방시켜야 한다는 것이 자르딘의 제4차 선언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아담 가정에서 이루어야 할 것을 이루지 못했기 때문에 복귀의 과정에서 이것을 다 이루어야 한다는 거예요. 그래야 천국에 들어간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제1, 제2, 제3, 제4차 선언은 자르딘에서 했는데, 제5차 선언은 코디악에서 했습니다. 어디서 해도 괜찮다구요.

그것을 여러분이 지금까지 듣지 않았기 때문에 알라고 가르쳐 주는 거예요. 그렇게 알고, 미국이 장자 나라로서 이와 같은 가정을 형성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프리 섹스니 호모니 하는 것을 완전히 미국 땅에서 근절시켜 버려야 됩니다.

미국은 낭비가 많지만 이제부터라도 장자 국가로서 절약해서 형제 국가, 수많은 형제들을 도와줘야 됩니다. 그래, 1년에 2천만이 죽어 가는 것을 방어해야 되는 것이 미국의 책임이라는 것입니다. 미국이 이 책임을 다해야 됩니다.

전인류가 2백 명이 한 사람씩 책임지면 2천만 명을 구해 줄 수 있습니다. 50억 인류가 2백 명 당 한 사람씩 맡으면 전부 살릴 수 있는 거예요. 2백 명이 한 사람을 못 살리겠어요?

참부모는 그 전통을 세우기 위해서 40년 전부터 준비해오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런 것이 갑자기 안 돼요. 피시 파우더(fish powder;어분)를 만들어 가지고 세계의 식량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