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르딘 제4 선언 ― 숙명적 과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자르딘 제4 선언 ― 숙명적 과제

하나님은 아담 해와를 사랑했지만 손자는 사랑하지 못했어요. 손자까지 봐야 사위기대가 이뤄지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손자가 없기 때문에 사위기대가 안 된다구요. 아담의 아들딸에서부터 사위기대가 이루어지게 돼 있기 때문에 세계적인 전환시대, 반대 없는 이 시대에 들어와 가지고 이번에 코디악에 가서 사사절을 선포한 것입니다. 거기서 합해야 손자를 사랑했다는 터 위에서 새 세계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것이 중요한 거라구요. 그거 알겠어, 미스터 주?「예.」그래서 지상, 천상천국이 연결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 제단에 160수를 헌금해야 되는 거예요. 1만 6천 달러씩 헌금하지 않고는 전부 다 축복가정 수련을 받을 수 없고, 총탕감해 가지고 같은 자리에 서서 하늘나라에 입적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구요. 부모님을 통해서 하나님도 그렇게 해야 돼요. 구약시대 완성, 신약시대 완성, 성약시대 완성, 해방시대 완성을 하는 것입니다.

그래, 네 번째 선언은 무엇이냐? 숙명적인 과제입니다. 하나님을 보게 된다면, 부자지관계, 부부관계, 자녀관계, 가정의 관계라는 것은 운명이 아니에요. 변할 수 없는 숙명적인 과제라는 것입니다. *숙명은 변할 수 없어요. 그러한 관계가 참부모, 참아들딸, 참부부, 참형제, 참가정의 관계입니다. 어느 누구도 그 관계를 변화시킬 수 없습니다. 그것은 영원한 것입니다. 하나님도 이러한 칸셉을 뒤따라오는 것입니다. 절대적인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 부자지관계, 숙명적 부자지관계가 설정 안 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타락하지 않은 완성시대에 시작될 것인데 지금은 타락한 시대이니 축복을 통해 참부모의 혈통을 접붙여야 됩니다. 여러분 혈통의 배후는 접목이에요, 접목. 트루 시드(true seed;참된 씨)를 심어서 난 것이 아니라 접목하는 것입니다, 접목. 알겠어요?

*참감람나무와 돌감람나무인데, 하나님의 과수원에 돌감람나무가 절반 이상입니다. 그것이 민주세계와 공산세계입니다. 공산세계는 하나님을 부정하는 사탄편입니다. 하나님을 인정하는 것이 민주세계입니다. 그 민주세계는 하나님의 참감람나무와 같은 것입니다. 절반 이상이 사탄편의 돌감람나무입니다. 2차대전 이후 처음으로 사탄편이 패했습니다.

하나님의 참감람나무 밭에는 사탄의 소유권이 없습니다. 거기에서 재림 때 참가정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돌감람나무를 잘라 버리고 참감람나무를 접붙이는 것이 축복입니다.

예수는 가정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만약에 예수가 가정을 이루었더라면, 지금까지 그 후손들이 얼마나 많이 번성했겠어요? 이 세계를 전부 다 문제없이 커버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사탄편과 싸워 가지고 이만큼의 기반을 닦았는데, 예수의 후손들이 있었더라면 로마도 컨트롤하는 것은 문제없었을 것입니다. 알겠어요?

참가정의 감람나무에 참부모의 칸셉을 접붙이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본연의 에덴 동산에 하나님이 원했던 이상가정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2차대전 후 미국을 중심삼고 그러한 기반을 닦았어야 했는데, 그것이 불가능했습니다. 미국은 장자 국가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40년 후에 통일교회가 다시 세워 준 것입니다. 미국의 구교와 신교가 하나돼 가지고 신부가 될 것이었는데, 그 기반을 닦지 못한 것을 탕감하기 위해서 기독교와 통일교회가 하나된 기반 위에 어머니가 서게 된 것입니다.

한국과 일본은 부모의 나라입니다. 장자가 미국이에요. 하나님의 섭리적인 관점에서 볼 때, 그 세 나라는 반드시 하나돼야 합니다. 그렇게 가정적으로 하나되는 칸셉이 전세계로 확장될 때 원 월드 언더 갓(One World under God)이 되는 것입니다.

여기는 사탄이 절대 간섭할 수 없습니다. 소생?장성?완성으로 올라가는 것입니다. 내려가는 것이 아니에요. 사탄편은 지옥으로 내려가는 것입니다. 사탄의 세력은 하나님 편에 침투할 수 없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걸 확실히 알아야 되겠어요.

그래, 부자지관계는 것은 절대적인 거예요. 죽어서라도 이루어야 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부모로 와서 인류를 자녀로 남겨야 되기 때문에 죽어서라도 와서 이루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죽어서 2천 년을 기다렸다가 다시 와 가지고 구하는 역사를 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누가 대신할 수 없다구요.

이 땅 위에서 이루지 못했으니 죽어서라도 저나라에 가서 영원을 두고 이루어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마찬가지예요. 부자지 관계의 완성을 살아서 이루지 못하면 영계에 가서라도 이루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일대에 완전히 세계를 수습해 가지고 뒤집어 박아야 된다는 거예요. 일대예요, 일대! 일대! 그것이 쉬운 길이에요, 어려운 길이에요?「어려운 길입니다.」여러분은 가정 하나도 하나 만들지 못하는데 세계, 하늘땅을 하나 만들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절대신앙을 가져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야 절대가정이 성립될 수 있습니다. 그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지금까지는 끝이 안 되었기 때문에 그냥 넘어갔지만, 이제 선생님이 그걸 다 발표했기 때문에 요대로 살아야 된다는 거예요. 지금까지 남아 있기 때문에 이것이 어물어물 연장돼 왔지, 이제는 끝이에요. 돌아간다구요. (북반구에서 남반구로) 헤미스피어(hemisphere:반구)가 달라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