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가정을 이루는 것은 우리의 숙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훌륭한 가정을 이루는 것은 우리의 숙명

누구든지 훌륭한 가정을 이루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은 숙명입니다. 숙명이라는 것은 영원히 바꿀 수 없습니다. 죽어도 완성하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영계에 가서도 이루지 않으면 통과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라구요. 그것이 부자관계, 그리고 부부관계입니다. 부부는 둘밖에 없으니까 갈라질 수 없잖아요? 헤어진다는 것은 제3자가 있다는 것을 전제로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거기에는 제3자가 없습니다.

레벨이 다르다구요. 종밖에 없어요, 종. 종과 사랑관계를 맺는다는 것은 영원히 용서할 수 없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숙명적인 것은 부자관계, 부부관계인 것입니다. 그러니까 부부의 변하지 않는 사랑 전통을 천년 만년 후손들에게 남기고 싶었던 것이 하나님의 창조이상이었음이 틀림없다는 것이 이론적입니다. 그거 인정해요? 인정하느냐고 물어 보잖아?「예.」

제1 선언은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입니다. 제2 선언은 절대?유일?불변?영원의 부자관계, 부부관계, 형제관계, 가정관계입니다. 제3 선언은 소생 창조주는 하나님, 장성 창조주는 아담과 해와, 완성 창조주는 아담 해와의 아들딸입니다. 그것은 하나님 대신, 부부의 대신으로 영원한 창조주로서 과거?현재?미래를 연결하는 근본이 되어 있는 거예요. 그 기준을 세우지 못해서 타락했던 것입니다.

그것을 누가 이루어요? 여러분이 해요? 하나님은 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보고 하라고 해도 못 하는 것입니다. 사탄보고 하라고 해도 못 합니다. 아벨을 망하게 하면 자기도 망하는 거라구요. 아벨을 죽이면 자기도 죽는 거라구요, 하나님에 의해서 말이에요. 이렇게 끝날에 세계가 버려지게 되면 사탄도 손들고 ‘재림주님, 잘 오셨습니다. 모든 것을 맡기겠습니다.’ 하면서 밤낮으로 찾아와서 관계를 맺으려고 하는 거라구요.

비행기를 타고 가는 사람에게 붙어 있는 파리는 부산에서 도쿄까지 가고 말이에요, 지구를 몇 바퀴 돌더라도 같이 돌게 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모든 것을 알게 된 이상에는 떨어지지 말고 붙어 있으라구요. 선생님의 허리띠를 붙들고 팔이 끊어지더라도 놓겠다는 생각은 꿈속에서도 하지 말라구요. 문선생이 이루어 놓은 실적이 얼마나 놀라운 것인지, 여러분은 몇 천만 년을 노력해도 쌓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것은 일본 민족도 몇천만 년을 노력해도 닦을 수 없는 길입니다. 그 길을 닦기 위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희생되었습니다. 동대(東大;도쿄대)를 졸업한 사람 있어요? 손 들어 봐요! 동대! 뭐 도다이(東大)를 졸업한 사람은 없구만! 도다이(燈臺;등대)는 밤에 필요한 것이지 이와 같은 낮 시간에는 필요 없어요. (웃음) 그러니까 방해물이에요, 방해물. 알겠어요?

조심하라구요! 선생님을 잘 만났어요, 잘 보았어요? 잘 만났으면 어떻게 해요? 씨름을 하지요? 승패를 결정하라는 것입니다. 내가 이기느냐, 네가 이기느냐 하고 말이에요. 지면 모든 것을 넘겨주지요? 선생님한테 지고 싶어요, 안 지고 싶어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