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 앞에 절대복종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참부모 앞에 절대복종하라

일본은 돈을 쓸 줄 모릅니다. 그 돈을 가슴에 품고 누구한테 맡기면 좋을지 몰라서 안달입니다. 돈 쓸 줄을 몰라요. 돈 쓰는 데 있어서 세계적인 챔피언이 문선생입니다. 지상천국을 전부 다 사 버리는 것입니다. 지옥에 있는 사람들은 전부 다 한 그물로 몰아서 반년 이내에 교육하는 거라구요. 불쌍한 여자들의 돈을 가지고 호화스럽게 살아가는 그러한 못된 선생님이 아닙니다. 한푼이라도 아까워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선생님은 빚쟁이 중에서도 왕 빚쟁이로서 살아왔습니다. 여러분이 돌아가면 저금통장이 어떻게 하겠어요? ‘이 못된 여자!’ 하면서 참소할 것입니다. 제일 못된 여자를 뭐라고 그래요, 일본말로? 아쿠죠(惡女)? 화장터까지 돈을 가지고 갈 거예요? 선생님은 오빠라구요. 약혼한 남편입니다. 에덴 동산에서의 아담과 해와와 마찬가지입니다. 네 색시야? (웃음) 나는 또 첩으로 얻은 줄 알았네! 기분이 좋아서 이러고 있어니까…. 알겠어?「예.」

선생님이 올 때 아무 것도 안 가지고 왔다구요. 참사랑을 가지고 와서 여자를 절대 복종할 수 있게끔 만드는 것이 선생님의 책임입니다. 여자들, 선생님의 명령에 절대복종해요? 저금통장을 숨기면 어떻게 되겠어요? 아나니아가 공동생활을 하면서 자기의 소유를 팔아 가지고 절반을 숨겼기 때문에 당장에 그 부부가 둘 다 화장터로 가게 되었다는 사실을 알지요? 그 아나니아 부부와 같이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그냥 이름만의 남편이 아니라구요. 천주의 역사 이전부터 희망의 꽃으로 맞이했어야 할 남편이라구요. 남편일 뿐만 아니라 자기의 왕입니다. 이 땅 위에는 남편도 없고, 아버지도 없고, 왕도 없어요. 그러니까 모두 다 지옥으로 가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것을 전환해서 전부 다 상속하지 않으면 안 되는데 뭘 주저해요? 잇신후란(一心不亂)! 이렇게 되어야 하는데, 저금통장을 숨겨 놓고 시간이 흐르게 되면 도망가기 시작한다구요. 그것은 이혼의 준비입니다.

미국과 일본도 아이 엠 에프에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일본 1조2천억의 저금이 휴지조각이 되는 거라구요. 그런 것을 생각하지 않지요? 그 이전에 선생님을 통해서 남미에 땅을 사 놓은 거라구요. 그곳의 13개 국가를 사고도 남을 것입니다. 어떻게 생각해요? 일본 땅 한 평을 팔면 여기서 2백50 평을 살 수 있다구요. 열 평을 팔면 2천5백 평입니다. 백 평이면 2만 5천 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