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의 혈통을 씻어내기 위해서는 십자가 중의 십자가를 져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타락의 혈통을 씻어내기 위해서는 십자가 중의 십자가를 져야

아담 가정이 실패한 것, 예수가 국가적 기준에서 실패한 모든 것을 탕감하기 위한 수난 길을 가는 거예요. 아담 가정 이상, 예수 이상 부모가 심정적 십자가를 진 거라구요. 예수는 육적인 십자가를 지면서 피를 흘렸지만, 선생님은 육적 심정세계의 피를 흘린 거예요. 그래서 내면적 심정적 십자가를 통했는데, 여러분이 모든 혈통문제를 중심삼고 더럽힌 것을 씻어내기 위해서는 십자가 중에 십자가를 짊어져야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혈통복귀가 개인적?가정적?국가적?세계적인 이런 모든 심정적 십자가로 가중되는 데 있어서 왜 통일교회의 문 선생이 복받았느냐 하면, 문선생은 전부 다 여자들을 다 빼앗아 버렸다는 거예요. 할머니가 말씀만 들어도 미치고, 어머니가 말씀만 들어도 미치고, 또 자기 아내가 말씀을 들으면 미치고, 또 맏딸 작은딸까지 그래 가지고 전부 다 여자라는 패는 문총재를 다 따라간다구요.

여자의 자리는 그래야 되는 거예요, 왕후까지. 상대이상을 부정해야 되는 이런 입장에 있기 때문에 그렇다구요. 상대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왕후로부터 할머니, 어머니, 아내, 딸까지 여자라는 여자는 전부 다 선생님 편이에요. 왜? 천사장이 타락했기 때문에 상대권이 없다는 거예요.

타락한 때를 보게 된다면, 에덴에서 타락할 때에 하나님이 있고, 세 천사장이 있고, 그 다음에는 아담이 있었어요. 첫번에 천사장이 타락했기 때문에 타락한 결과를 보면 하나님 앞에 사탄세계가 남고, 아담 완성 대신 타락한 혈통의 거짓 부모가 생겨났어요. 그랬으니 아담 대신 실패한 거짓 부모, 사탄을 어떻게 정비하느냐 이거예요. 천사장의 자리를 다시 내세우기 위해서는 천사장 세계의 상대 조건을 완전히 부정하는 수밖에 없어요. 그래 가지고 정비해야 돼요. 사탄 자체를 부정시키는 거예요.

그래서 모든 여자들은 자기도 모르게 선생님 명령에 하나되는 거예요. 남자라는 남자는 세상의 왕이든 왕자든 침 뱉고, 할아버지도 침 뱉고, 아버지도 침 뱉고, 오빠고 남편이고 다 싫어요. 선생님이 제일이라는 거예요. 이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여자들이 뭐냐 하면 4대 심정권에 들어가는 거예요.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 자라는 유아시대, 그 다음에 결혼할 수 있는 그 날을 중심삼아 가지고 커 가는 거예요. 그래, 4대 심정권인데, 유아의 목적은 결혼하는 거예요. 또 자녀들의 소원이 결혼하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남자 여자가 태어난 것이 불가피한 거예요. 하나님이 아담 해와를 지은 것은 결혼이 목적이에요. 축복이에요. 전체가 걸려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해와가 일생에 한 번 순간에 행동한 것이 4대 심정권의 모든 것을 유린했다는 거예요. 유아도 하늘나라의 사랑의 자리를 갈 수 없고, 자녀도 갈 수 없고, 남자 여자도 갈 수 없고, 하나님도 갈 수 없는 그런 입장에 섰다는 게 얼마나 비통해요?

이와 같이 남녀문제가 엄청난 일을 일으킨 거예요. 사랑의 본처(本處)인 생식기를 잘못 작동시킨 것이 얼마나 천하를 파탄시켰느냐 이거예요. 하나님을 지금까지 고생시키고, 하나님을 욕정의 자리로 몰아내 가지고 종의 종의 고난, 세상 만사의 예고 없는 고난의 대왕으로 허덕여 나온 것이, 자기 한 날의 사랑의 실수로 파탄함으로 말미암아 이렇게 되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핏줄을 달리해 나왔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축복가정들은 그 이상 무서움을 느껴 가지고 여러분의 핏줄의 전통을 바로 잇는 것이 생사권을, 우주의 모든 전부를 주고도 바꿀 수 없다는 이런 신념을 가지고, 그것을 절대 지킬 줄 아는 절대성(性) 시대를 맞이한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