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자녀시대에 해야 할 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본격적인 자녀시대에 해야 할 일

이게 끝나자마자 이제 본격적인 자녀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가인 아벨에게 전통적 교육을 여러분이 보여 줘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땅 끝에서 땅 끝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저기서 시작했지만 돌아가야 된다구요.

에덴 동산에서 하나님을 중심삼고, 참부모를 중심삼고 시작한 것이 천국이 될 것인데 갈라졌기 때문에, 하나님과 인간이 갈라져 가지고 이것을 복귀해야 됩니다. 2차대전 이후에 부모님을 모셨으면 7년 이내에 아담 가정을 완전히 탕감해 가지고 그 자리에서 통일교회가 완전히 뒤집었을 거라구요. 그런데 선생님이 완전히 쫓겨난 거예요. 쫓겨남으로 말미암아 이상적 파탄, 세계적 파탄, 전체가 파탄된 거예요.

거기에 종족?가정?개인이 완전히 무너지기 때문에 한국 백성이 전부 다 해방되어 독립할 수 있는 이 기원이 선생님을 중심삼고…. 세계로 나갔던 기독교 신자들이 대개 독립운동을 했다구요. 하나되었으면 통일적 전환이 벌어졌을 텐데, 중국 패, 소련 패, 일본 패, 미국 패로 나눠져서 싸웠어요. 이래 가지고 이것이 연장돼 가지고 문제가 되었다구요. 그래서 미국 군정이 들어왔지만 갈 길을 몰랐어요. 선생님 말만 들었으면 즉각적으로 모두 해결되는 것입니다.

이화여자대학과 연세대학의 청년 남녀들이 완전히 일대 교파에 직결되어 정상이 축복받았더라면 세계적 기준이 산다는 거예요. 그런데 선생님을 쫓아내 가지고 나라의 뿌리까지 뽑혀졌어요. 선생님이 돌아올 때가 되면 뿌리가 없어요. 정치, 경제, 문화, 종교 전부 다 없다는 거예요. 차 버리면 어디어디에 가서 떨어질지 모른다는 거예요.

선생님은 세계적 판도를 닦았기 때문에 전부 돌아와서 여기서 이 갈라진 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재연결해서 개인적, 가정적 기반을 중심삼고 수습해 나가는 것입니다. 가정?종족?민족?국가적 기준도 완성했기 때문에 사탄세계의 가정을 흡수해서 세계의 모든 3억6천만쌍, 30억 인류 이상의 가정들이 축복받을 수 있는 단계에 들어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자리를 가정적 기준으로 메워 가지고, 하나님이 쫓아내기를 가정으로 쫓아냈으니 가정으로 메워 가지고 고속도로를 닦아 가지고 하나님을 모시고 선생님이 찾아온 곳이 남미의 이곳이에요. 자르딘하고 판타날이라구요.

이곳은 물과 육지가 연결된 곳이고, 땅 끝이라구요. 땅 끝이 뭐예요? 북극하고 남극이에요. 반대라구요. 한대권 온대권 열대권이 되는 거예요. 여기에 하나님이, 천주적인 메시아 된 하나님이 임재하고 세계적인 메시아가 되는 재림주가 임재하고, 국가적 메시아, 그 다음에 국가적 메시아 후보,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가 임재하는 거예요. 종족적 메시아 후보가 되는 것이 축복가정이에요. 알겠어요?

축복가정이 종족적 메시아가 된다는 걸 다 알고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축복받은 가정이 전부 다 여기서 수련받아 가지고 하늘을 향해서 가정적 연합을 중심삼고 패스할 수 있게 하는 거예요. 그런 일을 하기 위해서 이 자리에 수련소를 만들었다는 거예요. 그러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에는 제물을 쪼개서 바쳤다구요. 구약시대는 물질시대, 신약시대는 자녀시대, 성약시대는 부모시대예요.

여러분 가정을 중심삼고 보면 물질, 자녀, 부모가 제물이에요. 이것을 전부 다 탕감하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부모는 전부 다 탕감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해방하지 못했기 때문에 다시 돌아와 가지고 만물과 자녀와 가정을 잃어버린 것을 하나님이 찾아야 돼요. 그래서 제물시대를 전부 다 탕감해야 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이걸 알아야 됩니다. 전세계의 나라나 가정이나 모든 개인이나 마찬가지예요. 나라의 소유도 자기 것이 아니요, 가정의 소유도 자기 것이 아니요, 여러분 자체에 속한 모든 것도 자기 것이 아니라는 거예요. 나라를 중심삼고 보게 된다면, 그 나라의 국토가 만물, 그 다음에 백성이 자녀, 왕과 왕후가 부모의 자리예요. 파탄시킨 이것을 쪼개 가지고 바쳐야 됩니다. 선생님의 생애도 비통한 역사가 남아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