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2~98년은 1945~52년처럼 축복 세계화를 이뤄야 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1992~98년은 1945~52년처럼 축복 세계화를 이뤄야 했다

선생님은 이렇게 활기에 넘쳐서 이야기하면 땀이 많이 난다구요. (웃음) 아줌마들은 손수건을 모아서 쌓아 놓으라구. (웃음) 손수건 가지고 있어, 아줌마들?「예.」그것은 사용 안 한 손수건이야, 자기가 땀을 닦은 거야? 선생님도 어쩔 수 없이 내 땀을 닦은 손수건을 사용해야 한다, 여자가 넘버원이다, 일본 나라가 선생님보다 앞장선다고 생각하면 큰 착각이라구.

그럼, 여기서 (칠판을 가리키시며) 그렇게 하면 세계평화권, 통일권은 완료되었겠어요, 못 되었겠어요? 그렇게 했으면 1952년엔 완전히 지상천국을 완료할 것이었다 이거예요. 지금까지 선생님이 한 것은 문제가 아니라는 거라구요. ≪아버지의 기도≫ 효심편의 내용을 보면 40년 전의 기도인데 같은 내용이라구요. 그렇지요?

지금까지를 생각해 보라구요. 3만쌍으로부터 지금 1억2만쌍까지 몇 년 걸렸어요? 7년간이에요. 1992년부터 1998년까지 7년 동안이라구요. 1945년부터 1952년까지와 같다구요. 1992년에는 여성해방을 선포한 거예요. 그리하여 축복을 세계화시킨 거예요. 이렇게 7년 동안에 완료하지 않으면 탕감복귀가 안 된다구요. 예수님 일대에 완료해야 했던 것을 선생님 일대에 하는 거예요. 4천년 동안에 수천만 명을 희생시키면서 여기에 맞추어서 제단을 선생님 앞에 이끌어 온 것을 깨끗하게 성별해야 한다 이거예요. 이걸 일대에 성별한다는 것은 꿈같은 이야기라구요.

그것을 안 선생님이 생애노정을 앞에 놓고 얼마나 고심했는지 여러분은 상상도 못 한다구요. 그것은 내외 아울러 완벽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안 보이는 영계에 있어서의 완벽한 승리권과 더불어 완벽한 이론체제를 갖추고, 지식 있는 생각하는 사람이 비판해도 결점이 없는 완전하고 머리를 안 숙일 수 없는, 그리고 무릎을 꿇지 않을 수 없는 현실 실체를 찾을 수 있는 승리권을 만들지 않으면 지상천국 천상천국은 영원히 나타나지 않는다구요. 알겠어요?

그런 고생을 한 선생님을 여러분은 아무것도 모른다구요. 오만 가지의, 여자로서도 어느 정도가 아니라 돼먹지 않은 여자들 앞에 영원히 순결한 어머니의 세계의 전통을 전수해 주는 일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할 일이라구요. 알겠어요?

일본은 섬나라로서 비천한 여자와 같다구요. 사촌끼리 결혼을 하고, 총리라든가 대신의 첩으로 자기 딸을 주고도, 유명한 가계의 동경대학을 졸업한 딸을 결혼시키고도 자랑하는 그런 사탄적인 나라라구요. 그런 나라를 하늘의 최고 기준의 성별된 여왕의 가치로 공인받을 수 있는 입장을 하늘로부터 전수해 준 그 가치를 모른다 이거예요.

지금까지 항상 사창가에서 자기 중심으로 남자들을 유혹하고 자기 이익을 챙기는 그런 행동을 하는 거와 같은 심정권으로 지금까지 뜻길 속에서도 행동하는 사람이 많다구!

독일의 공장을 5억 7천만 엔을 써서 이국 땅에 미래의 천국을 위한 기계공장을 세계적인 규모로 만들려고 준비했는데, 일본이 사명을 못 해서 날아가 버렸다구요. 한국에서도 마찬가지예요. 그런 일본을 해와 국가로서 하늘이 공인할 수 없다 하는 긴박한 경지에 들어가고 있다구요. 그 결정은 선생님이 해왔기 때문에 선생님이 끊어 버리면 그것으로 끝이라구요.

예언서에도 나와 있다구요. 일본이 사명을 못 하면 세 명의 섬나라 딸로서 보조하는 일은 있어도 어머니의 사명을 대신하는 그런 자격은 안 된다 이거예요. 그렇게 되면 탕감복귀에 의해, 영국과 미국과 프랑스를 중심으로 제2차 세계대전의 승리권을 얻은 그것을 다시 품고, 일본과 독일이 변상하지 않고 지나갔던 모든 것을 다시 변상함으로써 후회하고 회개하는 조건에 걸려서 끌려가는 길밖에 없는 결과에 서게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이런 교육을 해서 최후의 결단을 해야 된다구요. 심각하다구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