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을 뼈살에 새겨 실천궁행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말씀을 뼈살에 새겨 실천궁행하라

오늘 가정이 뭐라는 것을 알았다구요. 여러분 자신들이 가지로서 세계까지 연결할 수 있는 책임이 남아 있습니다. 선생님은 세계 전체를 동원할 수 있는 순과 줄기와 뿌리가 전부 되어 있는데, 여기 여러분 가정이 하려면 축복받은 가정과 일족은 일국과 일세계, 천주와 연결할 수 있는 조건적 투입이 있어야 된다 그말이라구요. 지금까지 그걸 몰랐습니다. 선생님이 가르쳐 주지 않았어요, 때가 안 됐기 때문에. 이제 이것을 가르쳐 주었으니, 이것으로 말미암아 여러분이 살아날 수 있는 하나의 기준이 될 것이다!「아멘.」

지금까지 다 잘못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부터 시정해야 되겠습니다. 원칙을 확실히 알았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양심이 ‘하지 마라.’ ‘해라.’ 하고 다 가르쳐 주게 되어 있습니다. 들은 말씀을 중심삼고 부활시켜 가지고 실천궁행할 수 있기를, 명령하는 대로 따라서 지금까지 양심을 유린한 역사적인 한을 풀어 주고, 양심 해방과 자기 일신, 일가족, 일세계에 대도(大道), 고속도로를 만들어 주기 위해서 이런 충고의 말을 하니까 뼈살에 기억해 가지고 실천하기를 바란다구요. 아시겠어요?「예.」그러겠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부끄러운 양심을 갖지 말고, 해방적인 양심의 주인을 모시고 사는 여러분이 되면 하나님의 아들딸이 틀림없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결심했어요?「예.」그럼 오늘은 이만 하고….

*이시이, 알겠어?「예.」이시이야, 우니(うに;섬게)야? 판타날에는 관심이 없잖아? 낚시 같은 것도 관심이 없지? 어쩔 수 없이 했다구. (웃음) 죽기보다 무서운 것을 알았기 때문에 했지…. (이후 몇몇 가정과 대화식으로 말씀하심)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