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예언서가 있었기 때문에 나라를 유지해 나올 수 있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한국에 예언서가 있었기 때문에 나라를 유지해 나올 수 있었다

『참메시아?미륵불?정도령?진인, 율곡비기 삼역대경에 나오는 한국 비결서의 ≪정감록≫ ≪격암유록≫ ≪초창록≫ ≪홍수지≫ ≪마상록≫ (≪그는 누구인가≫ 책 표지 훈독)』

한국을 알아야 돼요, 한국을. 한국이 이렇기 때문에 선생님도 태어났고, 이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역사를 통해서 전부 준비했다는 것을 아는 거예요. 국가에 대한 이런 예언서가 있었기 때문에 지금까지 오랜 역사 과정에 있어서 나라를 유지해 나올 수 있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자!

『……백십자란 무엇인가? 궁궁(弓弓)이란 글자 두 자를 놓고 뒤에 한 자를 돌려놓으면 백십자란 이런 글자의 모양이 되는데, 그 글자 중앙에 생기는 것이 백십자 모양이다. 그것을 파자로 풀이해서 해석을 해본 것이다.』

기독교는 적십자, 통일교는 백십자예요. 실패한 것은 적십자, 승리는 백십자라는 거예요. 선생님 말씀 중에 통일교는 백십자라고 말한 것이 있어요.

『……그러나 이번에 하늘에서 내릴 심판은 불(火)이다. 불(火)을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물질은 물(水)밖에 없다. 이번엔 물로 살아남아야 하는데, 이것은 오행상극(五行相剋)원리고 수극화(水克火)다. 그런데 이때의 물은 유교 불교 기독교 등 모든 종교를 통합한 곤륜산(崑崙産) 백석정수(白石井水), 즉 백십자를 뜻하므로 그 백십자 진리의 물을 먹은 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이다.』

통일교회가 지금 바다를 중심한 해양사업과 같은 거예요, 판타날. 물이 근본이에요. 자, 계속하라구.

『……지구의 동양과 서양이 하나로 관통될 때, 천하통일은 될 것이다. 이때가 되면 진인(眞人)을 볼 수 있고, 어렵지 않게 성인(聖人)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남미와 북미의 남북이 축을 이루는 거예요. 자르딘의 역사라구요, 자르딘의 역사. 그거 한번 더 읽어 주라구, 처음부터.

『마상록(馬上錄)은 반계(磻溪) 유형원의 저술이 확실하다. 독자들을 위해 일부를 기재한다. 지구의 동양과 서양이 하나로 관통될 때, 천하통일은 될 것이다. 이때가 되면 진인을 볼 수 있고 어렵지 않게 성인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