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은 하나님 창조 당시의 선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8권 PDF전문보기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은 하나님 창조 당시의 선언

그러면 어떻게 완성하느냐? 8번에 나와요, 8번에. ‘우리 가정은 참사랑을 중심하고 성약시대를 맞이하여….’ 이것은 축복 완성시대를 지나가는 거예요. 축복입니다, 축복. 결혼식을 못 해서 타락했으니 결혼식 세계화 시대로 넘어가는 거예요. ‘맞이하여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으로….’ 이게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할 때의 선언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이 하나님으로부터 시작했다는 걸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상대적 입장에서 이걸 찾아 가지고 다 이루었으니, 하나님 대신 천운을 분배할 수 있는 자리에 서니 절대복종으로…. 절대복종은 뭐예요? 자기의 모든 것을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거예요. 100만큼 투입하고 기억할 때는 100 이상 안 갑니다. 사랑의 상대는 무한히, 몇억만 배 훌륭하기를 바라는 거예요. 아내 남편이 서로서로 그걸 바라는 거예요. 부모와 자식에, 종횡에 전부 관계되어 있다구요. 자기 아내 남편을 중심삼고, 자식이 자기 이상이 되기를 바라고, 부모 둘을 다 합한 이상의 가치를 갖기를 바라는 거예요. 그게 자식이에요.

그것이 어디에서 시작됐느냐? 우리 인간이 아닙니다. 그 결과의 움직임은 본연적 하나님의 창조 당시에 있었던 그것이 우리에게 심어진 것입니다. 그것이 어제 말한 그 마음세계라는 거예요. 본성적 마음입니다. 알겠어요? 하나님, 참부모, 하나님 자체를 심고, 참스승 자체, 참주인을 천년 만년 심어 준 거예요. 이건 나눌 수 없습니다. 영원히 나눠질 수 없어요. 타락한 세계는 부모와 선생이 나눠질 수 있지만 이 부모와 이 선생과 이 주인은 영원히 자기와 같이 가는 거예요. 맞아요?

타락한 세계는 스승과 갈라질 수 있지만, 이 본연의 하나님의 세계에서는 그것이 갈라지려야 갈라질 수 없어요. 영원한 참부모, 영원한 스승, 영원한 주인으로 모시기 때문에, 하나님 대신 천하만상이 전부 다 여기에 따르고, 이걸 중심삼고 엉키고 지상?천상해방권을 이루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손드는 곳에 평화가 남고, 춤추는 곳에 행복이 흘러 들어온다는 것입니다. 알 만해요?

절대신앙, 이것은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할 때의 신앙입니다. 그 신앙 위에서, 그 사랑 위에서, 복종한 그 마음에서 자기를 투입해서 지은 거예요. 100만한 것을 투입하고 영원히 잊어버리면, 무한한 우주가 생겨나요, 대우주가. 무한한 천국이 벌어진다는 거예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