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조직도 하나로 만들어야 할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8권 PDF전문보기

일본의 조직도 하나로 만들어야 할 때

일본 조직도 이제 하나 만들어야 돼요. 천지정교(天地正敎)니 케이 제이(KJ;한일인교회)니 유 시(UC;통일교회)니, 하나 만들어야 돼요.「예.」마이크가 필요한가?「예.」「피가 나옵니다.」피가 나오겠지, 가려워서 긁었으니까.「거기도 피납니다.」입술이 부르텄어.

반찬을 뭘 먹었어? 뭐 먹었어?「불고기도 있었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자르딘에 가서 수련하는 사람들은 불고기 많이 먹지? 거기는 매일같이 소고기야. (김명대 회장과 대화 나누심) 일어서라구. 이름이 뭐던가?「김명대입니다.」김명대.

*일본 멤버, 김명대에 대해서 지금까지 여러 가지 자기들이 생각하던 기준을 가지고 생각하면 안 돼요. 여러분이 모르는, 선생님의 특명을 받고 북한과 접촉하고 있어요. 알겠어요?「예.」일본 사람은 그거 못 합니다. 일본 사람이 해봐야 그걸 민단과 연결 못 시킵니다. 민단이 교포와 연결시킬 수 없다는 거예요. 북한과 접촉해 가지고 북한의 장래와 연결시키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것은 누구도 알게 하면 안 됩니다. 알겠어요? 전부 모르면서 뭐 어쩌고 저쩌고….

에리카와, 알았어?「예, 알겠습니다.」오쓰카!「예.」도쿠노! 이나모리!「예.」전부 존경하라구요. 찾아가면 자기 전체 식구들을 내밀히 교육하는 책임을 갖고 있다는 걸 알고 그렇게 대하라구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무슨 말인지 알아?「예.」앉으라구. 케이 제이(KJ)! 정, 정!「예.」정수원, 이 녀석 전부 다 공문 내고 실수하고…. 하지 말라는 놀음 다 했어. 선배야!「예.」지금 뭐라고 했는지 알아? 조총련과 교포의 중심 멤버를 전부 다 한꺼번에 연합할 수 있는 일이 벌어져. 민단도 못 하고 조총련도 못 하는 거야. 알겠나?「예.」이놈의 자식, 시키지 않는 놀음을 하고 있어.

정수원! *선생님이 뭘 시킬지 모르잖아? 남이 하지 않는 공작을 얼마든지 할 수 있어야 된다구.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일본말 알지?「예.」한국처럼 체제를 하나 만들어야겠어. 하나 안 만들어 가지고 안 되겠다구요. 한국 사람이 일본에 가 있기 때문에 교포들은 자동적으로 흡수할 수 있는 환경이 됐다구요. 알겠어요? 케이 제이(KJ)가 필요 없을 수 있는 때가 됐다 이거예요. 케이 제이(KJ)를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일본에 문제가 된 거예요. 전부 다 왔다갔다하면서 전통적 교회를 파괴하고 있어요. 이제는 전부 다 하나로 흡수해야 될 때가 됐다구요.

한국 책임자가 들어와 있기 때문에 케이 제이(KJ)에 있는 걸 전부 다 연합해야 돼요. 그래야 일본에서 일방적인 면에서 식구를 확대시켜 가지고 한?일 일체화 운동이 가능해요. 알겠나,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