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으로 유망한 광고회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2권 PDF전문보기

사업으로 유망한 광고회사

한국에는 무슨 차가 있어?「멀티 큐입니다.」멀티 큐 차 20대를 사라고 해서 내가 19대 값을 대준 거예요.「예. (황선조 회장)」이것으로 비즈니스를 해야 됩니다. 앞으로 지방을 돌아다니면서 집회하는 인원수에 따라서 얼마씩 채워 주고 광고비로 받는 거예요. 신문과 마찬가지예요. 앞으로 이것이 비즈니스로 상당히 유망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우리가 시작하면 정부가 못 해서 한탄하고, 모든 종교단체, 신문사들이 한탄할 것입니다. 빨리 이 일을 시작해야 되겠다구요.

앞으로는 정보를 다루는 광고회사가 관광이니 무엇이니 대중을 묶는 데 있어서 생명적인 입장에 서 있기 때문에 이 일을 누가 점령하느냐 이거예요. 이것이 세계적으로 강력한 힘입니다. 신문사보다 더 힘이 있다구요. 신문은 하루 한 번 내지만, 이것은 수십 번, 한꺼번에 하루 종일, 아침만이 아니라 일주일이라도 불어댈 수 있다구요.

그러니까 광고회사가 얼마나 중요한가 하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홍보하는 인원수, 집합하는 인원수의 비준을 중심삼아 가지고 1전씩 치더라도 1백만 명이 모이게 되면 얼마예요? 그런 계산법으로 하는 것입니다. 한 사람에 얼마씩 쳐서 말이에요. 통계를 내서 틀림없는 수를 보고한 것이 실효만 있게 되면 세계적으로 지방 끝까지 침투할 수 있는 상당한 선전기반이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그래, 그거 이야기해 봐.

우리 신문사가 있잖아요? 신문사, 텔레비전회사, 통신사가 있으니만큼 그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겹쳐서 선전하는 것입니다. 위에서 신문을 통해서 하지만 이것은 지방에 퍼져 가지고 일을 하는 거예요.

다 국가 메시아들이지요? 국가 메시아 손 들어 봐요. 전부 국가 메시아구만. 국가 메시아 아닌 사람은 몇 명 안 되네. 내려요.

그래, 오늘 세계통일국개천일을 지낸 기분이 어때요? 세계통일국 무엇?「개천일!」개천절인데 세계가 아니고 천주통일국개천절입니다. 이제 탕감시대가 지나고 직접권 시대로 들어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