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세계에 종적인 참사랑이 없으면 혼돈의 세계가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인간세계에 종적인 참사랑이 없으면 혼돈의 세계가 돼

지금 서양세계의 프리 섹스, 호모 레즈비언 칸셉을 가지고는 퉤, 아무 것도 없다는 거예요, 아무 것도. *그러한 칸셉을 가지고 있는 곳에는 하나님의 사랑이 임재할 수가 없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알겠어요?

그 가외는 다 인간세계에 도움이 안 된다구요. 참사랑이 연결 안 되면 문제입니다. 이 종횡을 중심삼고 상하?좌우?전후를 중심삼은 이것이 90각도가 되어 있어야 됩니다. 이것을 네 쪽으로 쪼개 놓으면 열둘이 되는데, 이 열둘은 어디에 갖다 맞춰도 다 맞는 거예요. 통일이요 평화요 동등한 가치권 내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러니 참사랑이 아니면 안 된다는 거예요. 그런데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이 각도가 틀어졌어요.

우주의 모든 것을 보면 원리 원칙을 중심삼고 하나의 모델형이 있습니다. 도량형을 보나 모든 것은 하나의 원기(原器)가 있어요. 세계의 모형은 하나밖에 없다구요. 둘이 아니예요. 우리 인간세계의 사랑에서도 참사랑이라는 모델은 하나밖에 없습니다. 둘도 아니예요. 이 하나에 맞추지 않으면 하나님이 계신 곳과 직접 연결 못 됩니다. 연결 못 되면 그건 파괴된다는 거예요. 도리어 혼돈이 벌어집니다.

유럽의 루브르 박물관에 가면 미터의 원기가 있습니다. 세상에 수천만 개의 미터기가 있어서 자기가 그걸 쓰고 있지만, 그 전부가 원기와 100분지 1밀리미터만 틀리더라도 이것은 안 맞는 거예요.

과학 발달이라는 것은 단위를 중심삼은 공식 위에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것을 알아야 됩니다. *어느 누구도 그것을 부정할 수 없어요. 처음에는 어떻게 단위를 설정할 것인가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 다음에 모델적인 공식을 만드는 거예요. 그것에 따라서 완성 세계가 연결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무엇보다도 먼저 단위를 어떻게 설정하느냐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다음에 공식이 성립될 수 있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