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단계에 있는 경계선을 허물 수 있는 것은 혈통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각 단계에 있는 경계선을 허물 수 있는 것은 혈통밖에 없어

*가정의 모든 가족들간에 벽이 있어요. 이게 문제입니다. 부모와 아들딸, 남편과 아내, 장자와 차자 등 모든 가족들 사이에 경계선이 있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유명한 사람이라도 아내와의 사이에 경계선이 있고, 아들딸과의 사이에 경계선이 있고, 가정과 종족간에 경계선이 있고, 국가들간에도 수많은 경계선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어떻게 무너뜨리고 수평 세계를 이룰 것이냐? 그 벽을 누가 쌓았어요? 하나님이 쌓은 것이 아니라구요. 사탄이 쌓은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유대인하고 원수가 어디예요? 크리스천? 키트리 박사!「저는 섞여 있습니다.」섞여 있더라도 유대인하고 원수가 누구냐 말이야? 기독교 아니야, 기독교? 그 높은 걸 누가 헐어요? 앵글로색슨하고 말이에요, 구교 문화권이?「가톨릭 문화권이요?」앵글로색슨하고 가톨릭 문화권인 라틴 문화권과의 이 경계선을 누가 헐어 버리겠어요? 그래, 동양은 정신적인 칸셉이고 말이에요, 서양은 물질적인 칸셉인데 누가 이 장벽을 헐어 버리느냐? 그 다음에는 남북의 빈부의 차가 있는데, 이 장벽을 누가 허느냐? 그리고 마음하고 몸이 지금까지 영원히 싸우는 전장으로 되어 있는데 이 벽을 누가 헐어 버리느냐?

*그렇게 사탄이 수많은 벽들을 쌓았는데, 그것을 어떻게 청산할 거예요? 문제는 혈통이라구요. 그것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혈통밖에 없습니다. 타락한 아담 해와가 거짓 부모가 되었는데, 왜 그랬어요? 사탄의 혈통에 연결되었기 때문입니다.

재혼한 여자를 생각해 보라구요. 첫남편은 부자였는데, 지금은 남편은 그렇지 못해요. 그래서 옛날의 남편을 더 많이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두 번째의 남편이 어떻게 생각하겠어요? �, 침을 뱉어 버리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마찬가지입니다. 사탄이 약혼녀를 빼앗아가 버린 것입니다. 그래서 다른 혈통을 심은 거짓 부모가 된 것입니다. 거짓 부모는 본연의 부모와 반대라구요. 그러니까 어떻게 본연의 자리로 복귀할 것이냐? 이것이 하나님의 섭리관입니다. 알겠어요?

하나님은 여러 가지의 종교를 원하지 않습니다. 하나의 완성된 사랑의 파라솔이 펼쳐질 수 있는 한 방향의 코스를 원하는 것입니다. 거기에는 기독교, 모슬렘, 유교 같은 것이 있을 수 없습니다. �! 하나님은 그런 것들을 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들이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그 벽을 무너뜨리는 것이 혈통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모든 종족, 문화, 전통, 관습을 넘어서 혈통이 연결되는 거기에 하나님의 축복이 다시 찾아오는 것입니다. 그러한 사랑이 연결되는 곳은 사탄의 혈통이 청산됩니다. 거기에는 종교가 필요 없어요. 알겠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