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는 참사랑의 혈통을 가진 완성된 모델적 존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는 참사랑의 혈통을 가진 완성된 모델적 존재

참사랑의 공식이 뭐냐? 구원섭리를 중심삼고 공식적인 사람을 보내겠다는 것이 종교권의 메시아 사상이었더라! 아멘!

*이 타락한 세계는 혈통이 다릅니다. 그 혈통이 하나님과 연결되어 있지 못하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어느 누구도 그것을 몰라요. 서구 사람들은 혈통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모릅니다. 혈통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의 혈통으로 강림하는 존재가 메시아입니다. 그 메시아는 참사랑의 혈통을 가지고 있는 완성의 모델적인 존재라구요. 그러한 모델에 온 인류를 접붙여 가지고 똑같은 열매를 맺게 하는 것이 마지막 목표입니다. 알겠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거 통역하는 것을 듣지 않으면 좋겠지만, 통역이 틀린 것을 아니까 할 수 없이 브로큰 잉글리시(broken English;잘못된 영어)를 하는 거예요. (웃음)

자, 그만하면…. 인간을 중심삼은 인격에서, 몸뚱이 사람의 공식하고 마음 사람의 공식하고 사랑의 공식, 이 세 가지가 하나님이 바라는 대로 일치됐느냐? 이게 일치되지 않으면 암만 불교를 믿고, 무슨 종교를 믿더라도 낙제라구요. *그 세 가지가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참사랑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 말이 틀렸다고 하는 사람 손 들어 보자구요. 내가 질문할게요. (웃음) 그러니까 내 제자가 다 됐다는 거예요. 그게 옳다고 하면 레버런 문한테 브레인워시(brainwash;세뇌)됐다는 것을 알아요? (웃음) 브레인워쉬 돼도 좋다는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한 사람도 없구만. 왜, 왜?

이것을 강요하는 것은 뭐냐 하면, 레버런 문을 따라가게 되면 하나님 앞에 가서 ‘나, 아들이니 복을 주소.’ 하면 복을 준다구요. 복이 아니라 ‘당신이 가진 모든 소유권을 상속해 주소.’ 하면 상속 안 해줄 수 없기 때문에 이렇게 강요해도 죄가 아니고 축복이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누구인가? 밀링고 말이에요.

못을 박으려면 대가리를 때려야 돼요, 안 때려야 돼요? 종적으로 말이에요. *그렇게 때려야 언제 어디서든지 영원히 환영할 수 있는 결과가 나오는 것입니다. (박수)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렇게 세상에 내로라하는 사람들을 모아 가지고 순식간에 대가리를 때리겠다고 그렇게 무서운 말을 하는 사람은 레버런 문밖에 없다고 할지 모르겠어요. 무서워하지 말라구요. 그게 사랑이요, 그게 복이요, 그게 영원한 하나님의 생명의 축복인 걸 알지어다! 아멘! 에이 멘, 넘버원 멘!

세상이 깜깜해요. 그런 사람은 하나밖에 없으니, 태양 같으니 그 사람 앞에 선한 양심은 자연히 끌려서 뿌리가 움직여서 돌아온다는 거예요. *참사랑의 태양과 같은 첫 번째 존재가 하나님이고, 거기에 연결되는 존재가 참부모입니다. 알겠어요?「예.」모든 것이 끝났다구요. (박수)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