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축복을 받고 평화와 통일의 세계를 이루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축복을 받고 평화와 통일의 세계를 이루자

그러면 레버런 문이 주장하는 것은 뭐냐? 하나의 세계예요. 그러려면 원수 원수끼리 하나돼야 돼요. 그래서 성인과 살인마를 결혼시켰어요. 아담가정에 있어서 형님이 동생을 죽일 때 아담 해와가 좋아했겠느냐? 하나님이 좋아했겠느냐 이거예요.

*섭리역사에 있어서 그것을 어떻게 복귀할 것이냐 하는 것이 문제라구요. 그 중심 뿌리를 어떻게 뽑아 버릴 것이냐? 하나님도 뽑을 수 없습니다. 사탄도 못 뽑아요. 하나님과 사탄이 싸우고 있는데, 그것을 누가 스톱시킬 수 있어요? 하나님도 못 하고, 사탄도 못 해요. 누가 할 수 있느냐?

거짓 부모 때문에 이 땅이 지옥과 같이 되었습니다. 그것을 완성해야 될 책임이 있는 사람이 메시아, 참부모입니다. 하나님을 중심삼고 사랑?생명?혈통이 연결되어 있는 존재가 재창조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게 돌감람나무와 같은 거라구요. 그 뿌리를 잘라 버리고 참감람나무를 접붙여야 됩니다. 모든 것을 부정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참감람나무와 돌감람나무를 비교해 보면 씨, 가지, 잎, 줄기 등 모든 것이 다 똑같아요. 타락한 세계의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데 어떻게 접붙여 가지고 재창조하느냐? 다른 모든 사람들도 씨나 잎의 모양을 보면 다 똑같은데 무엇 때문에 바꾸어야 되느냐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반대하는 거라구요.

모든 사람들이 레버런 문을 반대했습니다. 그렇지만 그들이 그렇게 칠 때는 레버런 문이 없어질 줄 알았는데, 지금은 레버런 문이 유명해졌습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느냐? 레버런 문이 가르쳐 주는 내용을 한 번만 들어 보면 자동적으로 따라오게 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거기에 본연적인 마음의 씨와 결실의 노정이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이 타락하지 않았다면 종교가 필요 없습니다. 레버런 문은 그러한 종교를 없애 버리고 싶다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확실히 그걸 알아야 돼요.

종교가 뭐예요, 이게? 세상을 망치고 있어요. 나라가 뭐예요? 사람을 망치고 있어요. 유엔이 뭐예요? 세계를 전부 다 사탄의 보자기에 싸이게 만들어 놓았어요. 미국이 책임 못 해서 다 잃어버렸어요. 그래서 내가 30년 세월을 미국 때문에 희생했습니다. 그거 말만이 아니예요. 사실이에요. 나를 죽이려고 하는 원수를 살리기 위해서 그 놀음을 한 것입니다.

유대인도 참부모가 필요하고, 기독교 세계도 참부모가 필요하고, 미국도, 개인에서 만물 전부가 참부모가 필요하다구요. *참부모가 없으면 해방받지 못합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어때요? 정답의 결론이에요, 거짓말이에요?

이제부터 천주교 교황으로부터 결혼 못 하면 큰일납니다. 불교의 비구승들도 결혼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결혼할 때라는 거예요. 그냥 둬두면 전부 다 헤쳐가요. 전부 다 통일교회에 들어온다구요.

교황을 중심삼고 통일교회에 들어오고, 불교의 비구승을 중심삼고 통일교회에 들어와야 역사적인 선조까지 해결할 텐데, 나와 가지고 들어오면 과거 현재가 갈라지기 때문에 선조를 구할 도리가 없어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참부모, 레버런 문은 불교의 석가도 상대를 맞춰 결혼해 줬고, 마호메트도 결혼해 줬고, 예수도 결혼해 줬고, 소크라테스도 결혼해 줬고, 다 결혼해 줬어요. 이들이 자기 부하들을 역(逆)으로 가정을 만들어 줘 가지고 천국에 들어갈 때 선두에 서서 이들을 데리고 들어갈 수 있게끔 한 거예요.

이제 모든 종교들이 그 부부를 중심삼고, 마호메트 부모를 중심삼고, 그 다음에 예수 부모를 중심삼고, 공자 부모를 중심삼고 그 가정을 다시 축복해 가지고 천국 들어갈 수 있게끔 해방적 운동을 해 가지고 종교를 없애 가지고 통일적 하나의 세계로 넘어가지 않으면 천국 들어가지 못합니다. 천국은 다 같이 가야 된다구요, 같이.

여러분이 암만 그래도 국가적 시대에서 세계적 시대로 넘어갔어요. 하늘땅의 시대로 들어왔기 때문에 천운에 따라 결국 가정이상, 참된 사랑과 참된 가정, 참된 부모를 중심삼고 혈통적 좌표를 고치지 않고는 하늘에 속하지 못해요. 그런 시대로 넘어갔기 때문에 그 가외의 모든 것은 전부 다 허물어진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레버런 문이 뭘 하는 사람이에요? 장사하는 사람이 아니예요. 공식에 맞추어 가지고 천국 들어갈 수 있는 가정이상을 중심삼고 핏줄을 넘어서 가지고 사상적 기준에서 하나님의 마음에 맞추는 그것을 만드는 데 주역을 하는 레버런 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레버런 문을 반대하게 되면 모두가 쓰러져 가지만, 레버런 문은 세계의 정상급에 올라간다는 거예요. 여러분같이 말만 하고 살던 사람들이 벌써 이렇게 앉아 가지고 30분 이상 듣고 있다는 것이 기적이에요. 왜? 마음이에요, 마음.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그러면 이제 여기에서 독재적인 권한을 가지고 강제로 가르친 레버런 문이 사라지겠어요. 마음이 ‘또 만났으면 좋겠다.’ 하거든 어디든지 나 있는 곳을 찾아오라구요. 또 만나서 이보다 더 좋은 말씀을 내릴 거예요. 그런 날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마치자구요.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