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여자 신도들로 어머니회를 만들어 기독교를 포섭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기독교 여자 신도들로 어머니회를 만들어 기독교를 포섭해야

『…레버런 문은 어떻게 해야 되겠느냐? 이렇게 사람들을 가지고 미국을 만약에 구했다고 하게 되면, 미국을 구해 가지고 영광의 자리가 벌어지게 되면 미국을 타고 앉아 가지고 ‘이젠 됐다’ 하는 게 아니에요. 미국을 넘어서 세계로 갈 수 있는 길을 이어받지 않고 여기에서 스톱했다가는 다 깨져 나갑니다.』

그래서 남미를 수습하는 거예요. 신교는 구교와 싸우니 이것을 수습하면 아시아로 오는 거예요. 구라파로 안 가요. 구라파가 구교의 본거지예요. 미국은 신교의 본거지예요. 라틴 아메리카가, 남미가 천주교권이에요. 이것이 가인 아벨로서 하나되어야 된다구요. 하나되면 대륙을 중심삼아 가지고 아시아 대륙과 미 대륙이 가인 아벨 관계인데, 아벨이 아시아 대륙을 구해 줘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아시아 정책을 위주로 하지 않는 미국이 되어서는 안 돼요. 구라파 정책을 위주로 하는 미국이 되어서는 안 된다 이거예요. 이것이 구교권을 중심삼고 라틴 문명권인 남미를 중심삼고 방향이 맞춰진다는 거예요. 그러면 안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할 수 없이 모든 경제는 일본을 중심삼고 아시아로 이동해 들어오는 거예요. 대만으로부터 홍콩으로부터 일본으로부터 한국으로부터 전체 세계적 경제권이 옮겨지니 할 수 없이 미국이 따라 들어오는 거예요. 따라 들어와서 뭘 하느냐? 2차대전 직후에 하지 못한 것을 해야 돼요. 한국을 완전히 포섭해야 된다구요. 그 다음에는 중국과 소련까지도 포섭해야 돼요. 중국에 공산주의가 생겨나서는 안 되는 거예요. 동구권까지 지배할 수 있게끔 해야 돼요.

아프가니스탄에서 소련이 망하고, 한국에서 쫓아내서 아시아권을 하나 만들고 중국까지 하나 만드는 거예요. 그렇게 하나되어 가지고 동구권까지 해방했더라면 완전히 우리 갈 길이 훤히 열린다는 거예요. 국제평화고속도로 이상이라는 것도 그 한 길을 닦는 주맥이 된다는 거예요.

그런 모든 외적인 기반을 다 닦아 놓았는데 한국과 일본과 아시아가 몰랐다는 거예요. 그래, 전부 반대해서 할 수 없으니 미국에서 30년 간 선생님이 허송세월하면서 미국 하나를 어떻게 세우느냐 하는 문제를 중심삼고 꼭대기를 눌러 가지고 방향을 잡은 거예요. 구교 신교를 미국 내에서 연결시켜 가지고 한국으로 돌아온 거예요. 돌아와서 이제 직접 해야 될 것은 뭐냐? 기독교를 포섭해야 돼요. 알겠어요?「예.」

이제 기독교를 믿는 어머니들을 모아서 어머니회를 조직하라는 거예요. 이번에 금반지 상품을 탄 사람 중에 기독교인들이 3분의 2는 될 거라고 본다구요. 여자들 모이라고 해 가지고 소문을 듣고 똑똑한 여자들이 많이 모인다고 보기 때문에 이 조직을 만드는 거예요. 곽정환, 알겠지?「예.」

괜히 이러는 게 아니라구요. 그래서 연설한 모든 내용의 결론이 그거예요. 여자를 내세워야 돼요. 통일교회 여자들을 집에 두어서는 안 돼요. 내가 떠나는 날에는 공문을 내서 할 거라구요. 남자나 여자나 집에서 자지 말라는 거예요. 나흘에 한 번씩 집에 돌아와 자는 거예요. 친척을 찾아다니고 전도한 사람을 찾아가서 훈독회 하는 거예요.

세계적인 모든 재료를 만들라구요. 만들어서 비디오 테이프를 보여 주면서 ‘선진국가의 사람들이 이렇게 움직이는데, 이들이 문 총재의 사상을 따라가고 있다. 한국이 고향이요, 조국이 되어야 하니 여자들이 전부 동원되어야 된다.’ 하는 거예요. 그러면 이제 불이 붙게 되어 있어요. 청년들, 대학가를 중심삼아 가지고 물려 나가야 된다구요. 김봉태, 알겠나?「예.」

그 일을 하기 위해서 조직해야 돼요. 기독교를 포섭하는 거예요. 안 되면 반대하는 기독교에 찾아가서 이론투쟁을 하자는 거예요. 공산당과 이론투쟁 한 거와 같이 영락교회 같은 큰 교회에서부터 신문기자들을 데리고 들어가서 이론투쟁 하는 거예요. 이제는 망하게 하는 기독교는 안 되겠다 이거예요. 누가 옳으냐 이거예요. 통일교회가 옳으냐 기독교가 옳으냐 해서 공개토론 하는 거예요. 이러기 위해서 언론기관을 움직이라고 특별히 황선조를 중심삼고 활동시켜 나온 거예요.

정치적 선전을 할 수 없잖아요? 그래요, 안 그래요? 정치보다는 이제는 가정 포섭운동이에요. 그러면 다 끝나는 거예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