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참부모연합과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은 새 전선의 마지막 표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천주참부모연합과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은 새 전선의 마지막 표적

『…예수의 제자들은 전부 다 뜻을 위해서는 목을 맨다 해도 로마로 간다고 했는데 너희들은? 목을 매겠다고 하면 어떻게 하겠어? 응? 예수의 제자들보다 못할래, 나을래?「낫겠습니다」모스크바에 갈래, 모스크바에?「예」나는 여러분이 모스크바로 가야 된다고 말했어요. (웃음) 웃을 말이 아니라구요. 웃을 말이 아니에요.』

이제부터는 미국에 투입해서 기반만 닦으면 모스크바에 집어넣는 거예요. 다 집어넣으면 어떻게 되겠는가 생각해 보라구요. 모스크바가 불붙는 거예요. 중국부터 먼저 불붙이는 거예요. 우리를 누가 환영해요? 중국이 먼저 환영하게 되어 있어요. 그러려면 앞으로 경제부흥과 더불어 경제 유통구조의 체제를 변경시켜야 된다구요. 전반적인 면에서, 정치라든가 사회 구조적인 면에서 중국에 대혁명이 벌어져야 할 텐데, 혁명이 벌어질 수 없어요. 그걸 아는데도 말이에요.

그러면 어떻게 할 것이냐? 수십년 닦아진 공산주의, 사회주의 체제를 혁명하려면 20년 이상 걸려요. 그러니까 철두철미한 레버런 문의 사상을 중심삼고 가정 확정 정착해야 됩니다. 그렇게 하게 되면 그 위에서는 무슨 짓을 해도 좋다고 보는 거예요. 이것이 중국 최고위층이 보는 관이라구요. 선생님이 아무 근거 없이 얘기하는 것이 아니에요. 다 근거를 가지고 얘기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정신차리라구, 이 녀석들아! 때를 놓쳐요. 지금까지 선생님이 하는 모든 것을 짓밟아 버리는 거예요. 이 나라가 얼마나 죄가 많아요? 벼락을 쳐서 복수해도 풀 수 없는 나라예요, 사실은. 그렇게 따라다니면서 반대했어요. 자, 얼른 끝내자구. (훈독)

『…내가 각국의 여자들 수만 명을 동원해 가지고 ‘차렷!’ 할 때 ‘옛!’ 하고, ‘경례!’ 하면 ‘옛!’ 하고, ‘뒤로 가’ 하면 ‘옛!’ 하고, ‘저 모스크바를 향해서 머스트 고(must go)! 출전!’ 할 때 모두 출전해야 한다 그 말이라구요. 자, 이것이 강제로 해서 그러는 거예요, 자원해서 그러는 거예요? 그거 생각해야 된다구요.』

이제 한국에서부터 해서 세계 여성을 동원하는 거예요. 새로운 전선이에요. 그래서 천주참부모연합과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을 만들었어요. 이것이 새로운 전선의 표적이에요. 그것을 이루면 끝장이에요. 그 이상이 없어요. 그 이상 타이틀을 내걸 수 있는 표제가 없어요. 마지막이라구요. 알겠어, 곽정환?「예.」자, 읽으라구. (훈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