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결운동으로 중고등학생들을 묶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순결운동으로 중고등학생들을 묶어야

『소련은 지금 체제가 가진 체질을 개선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그러한 고르바초프는 한국을 중심한 극동 아시아에 대해 우호적인 제스처를 쓰면서 접근하고 있습니다. 고르바초프는 서울올림픽을 통해 세계 국가들에 대해 우호적인 국가라는 선전을 할 것이고, 미국에 대해서는 더욱 평화적인 제스처를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고르바초프는 미국에 대해 한국의 통일을 위해 총선거를 실시하게 하자는 내용을 제시할 것입니다. 그러한 제안을 받은 미국이 한마디로 거절하지 못하고 수락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옐친이 한국에 왔을 때 추락한 칼(KAL;대한한공)기의 블랙박스를 공개하지 않지 않았어요?「예.」세상에! 그걸 알아야 돼요. 자!

『통일문제는 한국의 학생들과 재야, 모든 이산가족이 한결같이 바라고 있는 사안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한편 불안감을 가지면서도 거절하지 못하게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문제가 되는 것은 미군의 철수가 선행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한국에서도 미군 철수를 바라는 소리가….』

그래, 순결문제를 중심삼고 중고등학생들을 빨리 묶어야 돼요. 그래서 북한과 연결해서 순결운동을 어떻게 하느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그런 면에서 노력해야 돼요.

이제부터 자동차 공장을 서두르면서 사람들이 왕래하는데, 한국의 통일교회 교인들이 이것을 한 대씩 사주고 일본까지도 이 운동을 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휴전선을 어떻게 여느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휴전선만 열리면 남북한을 중심삼고 굶어죽어 가는 불쌍한 사람들을 살릴 수 있어요. 남한에 있어서 통일교회가 식사를 하루에 두끼씩만 해도 그들이 굶어죽지 않아요. 휴전선 155마일을 중심삼고 그 운동을 하는 거예요. 자, 읽자구. (훈독)

『…위에서 거론된 문제는 현재 한국이 안고 있는 중대한 문제입니다. 이러한 문제의 해결 없이 바로 남북총선거에 들어간다면 결과는 예측하기 어렵고, 결과에 따라선 남한의 패배로 끝날지도 모릅니다. 선생님은 일찍이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것을 예상하고 승공연합과 대학기관을 중심하고 준비를 해왔던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18세 이상, 17세 이상의 학생들을 어떻게 동원하느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어떻게 나이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어요? 그러니까 교육이에요, 교육! 교육해야 돼요. 알겠어요? 자, 읽으라구. (훈독)

『…천의에 따라 우리는 남북통일을 위하여 총선거에 대비하여야 한다. 북한 김일성은 단일후보로 출마하나 남한은 다당후보가 난립하여 출마하면 불리한 입장이니 남한도 단일후보를 내야만 되므로 초당적으로 국회의원 결속을 기하여 통일전선을 형성하여야 한다.』

지금은 이 일을 해야 돼요. 이게 지나가질 않아요. 남북총선거를 안 하더라도 아시아에 중국이 있고 소련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언제든지 공산주의로 돌아갈 수 있어요. 미국은 반미운동을 하게 되면 반드시 옛날 색채로 돌아간다구요. 그러니 체제를 결속할 수 있는 제일 빠른 길이 그것밖에 없어요.

그런 것을 생각할 때 우리는 초국가적인 면에서 어떻게 조직을 하느냐? 그건 여자밖에 없어요. 섭리도 그렇고 현실도 그래요. 공작대들이 전부 남자를 중심삼고 침투공작을 했다구요. 여자는 많지 않아요. 그러나 우리는 여자들을 중심삼고 운동해야 된다구요. 소련?중국?미국의 여자들을 여자 운동을 중심삼고 남한에 얼마든지 투입할 수 있는 거라구요.

더욱이나 기독교 신도는 여자들이 70퍼센트 이상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나, 여기 두 사람?「예.」놀음놀이가 아니에요. 지금 대회 하는 것이 놀음놀이가 아니에요. 자, 읽으라구. (훈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