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통일교회를 안 따라갈 수 없게 돼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통일교회를 안 따라갈 수 없게 돼 있어

유엔과 미국이 들고 나오는데 일본이 따라갈 거예요, 안 따라갈 거예요? 좋은 데 기분을 잘 맞추는 것이 일본 사람 아니에요? ‘하이, 하이(はい;예)!’ 하면서 말이에요. (웃음) 안 그래요?

대낮에 별의별 짓을 다 하던 아내가 남편이 대문을 열고 들어오면 남편을 대해서 *‘어서 오세요! 잘 오셨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렸습니다. 이렇게 절을 올립니다.’ 해서…. 안팎이 다른 그러한 것을 좋아하는 여자들이라구요. 이상하게 보지 말라구요. 선생님은 일본을 잘 알고 있다구요.

일본 여자들 가운데 선생님한테 프로포즈를 하고 싶은 여자가 있다고 생각해요, 없다고 생각해요?「있습니다.」여기에 모여 있는 여자들 가운데서도 프로포즈를 하고 싶은 사람들은 한번 손 들어 봐요! (웃음) 남편들이 운다구, 이 녀석들이! (웃음)

그렇지만 선생님의 가는 길은 틀림없습니다. 사연들이 많았다구요. 일본 여자들한테 부끄러울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일본 여자들은 선생님한테 무례한 짓들을 많이 했습니다.

그런 것을 말하기 시작하면 ‘아이구, 오늘 부모의 날이라든가 하나님의 날이라든가 하는 그런 것을 축하하는 것은 제쳐놓고 이게 뭐야? 그런 말씀을 들으면 좋을 텐데, 도조(どうぞ;상대방에게 무엇을 권하거나 부탁하는 기분을 나타내는 완곡하고 공손한 말씨) 도조 도조…!’ 할 거예요. ‘도조’ 하면 뭐예요? 뱀장어 사촌 같은 것이지요?「도조우(どじょう;미꾸라지)」도조우? (웃음) ‘도조우’ 하면 도상(途上)을 말합니다. 그것도 도조우라고 하지요? 도조우가 많다구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이번에 선생님이 여기에 와 가지고…. 여러분 생각해 보라구요. 축복한 날이 며칟날인가? 축복이 2월 13일이었지? 2월 13일이었는데 축복식 끝나고 며칠서부터 우리가 21개 도시에서 대회를 시작했나?「2월 21일부터 3월 12일까지 했습니다.」21개소에서 대회를 했다구요. 그런데 올림픽 메인 스타디움을 말이에요, 8일 동안에 계약을 했는데 3월 12일에 대회를 했어요. 그러니까 열흘 동안에 그 메인 스타디움을 꽉 채우고 남을 수 있는 힘이, 통일교회는 그런 저력이 있다 이거예요. 아시겠어요?「예.」

그러니 국회의원 해먹겠다는 사람들이 뭐 문총재가 선거운동을 한다고 야단이라구요. 한마디하면 자기들의 가망성을 넘어설 수 있는 놀음을 알기 때문입니다. 알겠어요? 이런 쑥새통에, 이런 전쟁하는 통에 우리들은 ‘남북을 사랑할 수 있는 지도자를 양성해라!’ 해 가지고 ‘국회의원들, 와라 하면 오나 안 오나 보자, 이 녀석들!’ 이래 가지고 교육하고 있다구요.

그 교육하는 성과가 너무 좋기 때문에 야당 여당이 전부 통일교회 때문에 망하겠다고 생각하고 꼭대기는 근심하고 있습니다. 국회의원들도 ‘차렷!’ 하면 한 곳으로 갈 수 있는 이런 분위기가 싹터 온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에요. 아시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