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주권을 성립해야 할 때2000년 4월 6일(목), 이스트 가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하늘 주권을 성립해야 할 때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0년 4월 6일 오후 6시 10분 이스트 가든에 바로 도착하였사옵니다. 한국에 있어서의 60일 기간 동안 여러 행사를 거치고 기념할 수 있는 날들을 아버지의 보호하심 가운데 무사히 지낼 수 있게 해주심을 감사하옵나이다.

남기신 경륜의 뜻을 품고 한국의 모든 식구들이 일치 단결해 움직이는 길과 환경 여건을 보호 인도하여 주시옵기를 바라오며, 역사적 전환시대에 있어서 한국이 하여야 할 남북통일 문제를 중심삼고 심각히 상하 전체가 염려하는 마음으로 일심동체가 되어 하늘의 섭리적 대 전환시대에 요구하는 소명적 사명을 한국 백성이 완성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기초적인 모든 내용들을 제시한 것이 아버지께 힘이 되시고, 그 터전이 모든 하늘의 원하시는 소원의 근본이 되시어서 확대 확장함으로 말미암아 남북과 아시아, 전세계에 미칠 수 있는 승리적 결과가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지금 막 미국에 도착한 이제부터의 시간을 아버지께서 주도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언제나 같이 보호하신 은사를 감사하오며, 새로이 미국의 발전을 위하여 움직이는 미국 식구들이 소망하시는 바 이상의 축복의 은사를, 한국과 더불어, 일본과 더불어 삼위일체가 되어서 세계 국가 앞에 대 전환시대에 참부모님을 중심삼은 새로운 전통의 역사를 이 나라를 위해서 심고 확장시킬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찾아오는 나날이 부끄러운 날이 아니라 승리의 날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고, 더욱이 시기적으로 이 봄절기를 맞이하여, 모든 만물이 화창하게 무성하고 승화하는 이런 시기에 피어나는 모든 꽃들과 날아드는 나비와 벌들이 화동하는 그 자체와 마찬가지로, 통일교회도 영계 육계가 일체가 되어 새로운 우주적인 봄절기를 맞아 참부모의 이상권을 중심삼은 하늘과 땅이 화답 일체가 되게 하시어서 승리의 전권을 전개할 수 있는 개방적인 시대를 맞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남겨진 날들이 아버지 앞에 기쁨과 영광과 해원성사의 날들이 되기를 부탁드립니다. 모든 전체를 맡겼사오니 이제 경륜하는 대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더욱이 내일부터는 어머님이 열두 곳을 중심삼고 미국에 말씀을 전하겠사오니, 일체를 아버지께서 주도하여 주시옵고, 하늘이 언제나 보호하시는 그 중심 마음과 일체가 되어서 이 땅 위에 남기려는 하늘의 선물과 축복을 흠뻑 이 백성이 역사를 넘어서 간직하면서 자랑할 수 있는 전통의 기원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부탁드립니다.

허락하신 이 저녁 식탁을 같이 흠향하여 주시옵기를 부탁드리면서, 참부모의 이름으로 축원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아멘!」

<말 씀> 미스터 주, 밥 다 먹었어? 미스터 주!「예.」보고 좀 해, 그 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양창식의 보고는 세밀히 내가 다 들었다구. 훈독회 이후의 영향과 앞으로에 있어서 상부층의 움직이는 그 방향과, 우리와 더불어 어떻게 움직이고 있다는 것과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얘기하라구.

내일부터 세미나 하잖아, 9일까지?「예.」「아메리칸 리더십 컨퍼런스(American Leadership Conference;미국지도자대회)에 대한 보고를 드리겠습니다. 다른 건 사업적 보고가 되고요.」「아저씨, 긴 얘기라도 짧게 해주세요. (현진님)」(웃으심) 너무 짧아서는 안 되지. 길어도 다 들어야지. (주동문 워싱턴 타임스 사장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