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에게 제일 귀한 것이 아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해와에게 제일 귀한 것이 아담

해와에게 제일 귀한 것이 아담이에요. 하나님보다도 더 가치 있게 만든 거예요. 아담 앞에 해와를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그 무엇보다도 가치 있게 만들어 준 것입니다. 그 이상을 알면 지상에서 바랄 것이 있을 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아버지’ 하게 되면 아버지는 뭐냐 하면 말이에요, 아내의 남편이요, 그 다음엔 아들딸의 아버지인 동시에 그 다음엔 이것이 뭐냐 하면 장래에 할아버지가 되는 거예요. 조상이 되는 거예요. 할아버지가 되는 거예요. 자기 남편이 할아버지가 된다구요. 훌륭한 할아버지 못 만들게 되면 계대가 탈선돼요. 이렇게 가던 것이 옆으로 간다구요. 그래서 사위기대, 3대상 목적이 완결되어야 사위시대가 완성됩니다.

그래야 완전한 씨가 되어 가지고 어디 갖다 심더라도 사시장철 온도와 기후와 환경만 맞으면 전부 다 싹이 나와 번식하게 되어 있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번식이 안 돼요.

이번에 여러분에 제4차 아담권 축복해 주었으니, 열매로 취급하는 거예요, 열매로. 훈독회 하는 그 내용과 하나될 수 있는 자체가 되면, 어디에 가서든지 거기와 일체가 됐으면 선생님이 복귀 출발하던 그 역사적 반대하던 환경과 싸우던 모든 내용에 승리적 조건이 되어 있음으로 말미암아 여러분이 미급한 자리에 있지만 여러분 자체가 그 말씀과 채워 나옴으로 말미암아 선생님 완성할 수 있는 열매의 자리를, 여러분의 가정을 통한 아들딸이 그런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어디 갖다 심더라도 날 수 있고, 그 본체와 같이, 아담 해와와 같이, 아담 해와를 창조한 거와 마찬가지로 아들딸을 낳는데, 아담 해와는 아들딸만 낳는 것이 아니에요. 아담이 뭐 얼마, 몇 살까지 살았다구요? 9백 살이나 살았는데 9백 살 살았으면 아들딸을 몇 사람 낳았겠어요? 하나님은 아담 해와 한 두 사람밖에 못 창조했지만, 아담은 360도 전부 다 36가지 이상도 다 만들 수 있는 거라구요. 하나님 몇십 배 훌륭하다구요.

그래, 하나님이 부럽겠어요, 아담이 부럽겠어요? 아담이 아들딸을 그렇게 많이 창조해 내는 걸 볼 때에 하나님이 천지에 아담 해와 한 쌍 만들어 놓은 것하고 아담 해와가 36쌍을 만들어 놓았다면 누가 더 훌륭해요? 누가 더 사랑의 세계의 판도가 커요? 아담 해와라는 거예요. 그러니까 하나님의 소원은 아담 해와를 주류로 해 가지고 영원한 확대 사랑을 체휼하자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