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인 2000년 4월 13일 의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역사적인 2000년 4월 13일 의미

그래서 현재 4월 13일 중심삼고 지옥도, 어두운 세계 철폐! 빛이 없는 세계예요. 천국은 빛이 광명한 세계로 꽉 찬 세계라구요. 그것이 전부 다 해가 비치면 밝아 오고 동터 오는 것과 마찬가지로 지옥도 밝아지는 거예요. 상헌 씨 말에도 그랬지요? 선생님이 축복함으로 지옥도 햇빛이, 광명한 빛이 비쳐 가지고 지옥에 살던 우리도 부활할 수 있는 희망이 생긴다고 말이에요. 그것이 먼 동이 터 오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먼 동이 아니에요. 이젠 아침 햇빛이 올라오기 때문에 지옥도 철폐되는 거라구요.

금년 4월 13일날 명령을 내렸어요. 모든 4대 성인들 중심삼아 가지고, 성인의 중심이 누구냐? 예수예요.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에 혈통을 바로잡기 위해 종교와 문화권을 창조한 것이 하나님의 뜻이기 때문에 구약?신약시대 성인들을 세워 가지고 예수 중심삼고 한 가에로 치리하는 거예요. 뭐 석가모니든 누구든 전부 다 원리 말씀을 교육하라는 거예요. 그것을 기준해서 전부 다 부정해 가지고 33퍼센트, 소생?장성, 7년 7년, 완성을 위해 33퍼센트씩 전부 다 축복해 주라는 거예요.

예수님이 120문도를 중심삼아 가지고 이스라엘 나라를 축복해줘야 될 것 아니에요? 이스라엘 나라를 축복했다는 그게 뭐냐 하면 천주 앞에 보면 국가적 기준이요, 세계와 천주 앞에는 소생권 내에 들어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저나라의 천국도 광명한 햇빛이 연결될 수 있다고 그런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