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와 여자의 역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남자와 여자의 역할

더구나 교육받아 가지고 세상에서는 머리가 좋아 가지고 뭐 학?박사가 됐다 할 때는 세상 여자는 참 곤란하다는 거예요. 영계에 가 가지고 말이에요. 끝에 목적지가 없어져요. 희미해져요. 누구 따라가요? 남자 따라갔겠다는 생각은 없거든요. 남자란 누구예요? 하나님이에요, 하나님. 하나님 대신이에요. 남자는 생명의 씨를 가졌지만 여자는 생명의 씨가 없어요. 뼈가 없다구요.

저나라에 가면 곤란하다는 거예요. 세상에 출세해 가지고 전부 다 이런 사람들은 남자 알기를 우습게 알아 가지고…. 문제가 된다구요. 남자가 뒤에 설 수 없어요. 남자가 언제나 위지요? 여자가 생명을 받게 되어 있고, 오목이 되어 있어요. 이게 볼록이 되어 있지 않아요. 남자는 전부 다 볼록이기 때문에 중심이 이렇게 되면 안 돼요. 알겠어요? 볼록이 중심, 중심에서 떨어진다는 거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

여자들이 남자를 무시하면 천지에서 욕을 받는다구요. 어디 가나 부모한테 환영 못 받고, 자연한테도 환영 못 받아요. 천지 이치, 음양의 도리 원칙이 그거라구요. 여자는 오목이에요. 남자는 볼록이에요. 여자로서 남자의 볼록을 품고 그걸 덮어 줘야 돼요. 남자는 전부 다 생식기가 냉해야 돼요. 그걸 녹여줘야 할 책임이 여자에게 있다는 거예요. 그런 것 알아요?

여자가 오목이에요, 볼록이에요?「오목입니다.」사랑할 때 여자가 위에 가야 되겠어요, 남자가 위에 가야 되겠어요? 여자가 위에 가겠다면 물을 쏟아 넣는 거예요. 그래서 여자는 쿠션이 되었어요. 만져보면 뼈가 가늘고 말이에요, 살이 많아요. 쿠션이에요. 그래서 궁둥이가 커요. 방석에 쿠션을 넣은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서양 여자들은 남자 위에 잘 올라가지요. 그거 있을 수 없다는 거예요. 여자가 남자 위에 올라가는 것은 있을 수 없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 훈련을 옷 같은 것도 가려서 걸어야 돼요. 말뚝에 걸게 되면 남편 옷은 바른쪽에 걸고 여자는 왼쪽에 걸고, 위 아래 있으면 남편 옷은 위, 여자는 아래로 해서 전부 다 걸게 돼 있다구요. 이런 것이 혼란 되면 안 돼요.

남자가 바른 발을 내면 여자는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상대자의 발을 맞추려면 어떻게 대야 돼요? 남자 바른 발하고 여자 왼발이에요, 바른 발이에요? 남자 바른발이면 여자는 무슨 발을 맞춰야 돼요? 왼발을 대야 된다구요. 그래서 여자 바른 발은 뒤에 대야 되고 남자 발은 이렇게 되어야 맞아요. 그래 가지고 상대적으로 가는 것이 이렇게 발이 다르다구요. 둘 다 같이 내면 안 되는 거예요. 방향이 이게 사각형의 방향이 없어진다구요. 사위기대 방향이 없어진다구요.

알겠나, 여기 앉은 여자들? 우리 저 누군가? 선주! 자기 개성이 그게 똥바가지예요, 개성이. 그런 걸 누가 데려가겠다고 해요? 선생님이고 무엇이고 다 매일 같이 그렇게 교육하는데, 누가 그걸 받아야 돼요? 타락한 여자가 전부 그걸 수용해야 돼요. 남자는 천사장이고, 그걸 보호해 가지고 울타리 권내에서 바로 지도해야 될 것이 여자의 책임이에요.

탕감복귀를 알아 가지고 갈 길을 무시하면 어디로 가겠어요? 땅에 대해서 존재할 기반이 없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보고도 다 가만히 두는 거예요. 영계에 가 가지고 전부 다, 영계 들어간다면 하나님이 이래라저래라 가만 나둬 가지고 자기 천년 만년 하는 걸 따라 가지고 대해 주는 거라구요.

여자가 혼자 가정을 거느리고 사는 것이 쉬운 줄 알아요? 자기 혼자 학교 다니면서 살던 그런 기준으로 생각하면 안 돼요. 아들딸을 키워야 되고 일족이 모두 사돈의 팔촌까지 의지할 수 있게끔 울타리 되어야 된다구요. 알겠나, 미국 여자들? 이 간나들! 이게 요물단지들이에요, 이게. 은혜를 받은 걸 몰라 가지고, 감사할 줄 몰라 가지고 머리를 휘젖고 있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권고, 충고예요. 내가 충고해줘야 돼요.